헤어드레서의 영감․기술 그리고 창조성을 만나다
헤어드레서의 영감․기술 그리고 창조성을 만나다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6.07.12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웰라코리아(WELLA KOREA)가 9월 20일 미용 업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대회로 불리는 ‘내셔널 트렌드비전 어워드(National TrendVision Award, NTVA) 2016’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트렌드비전 어워드(TrendVision Award, TVA)는 전 세계 웰라 프로페셔널즈에서 매년마다 나라 별로 실시하는 국제 대회이다. TVA는 헤어드레서 본인의 창조성을 표현함과 동시에 글로벌 무대에서 세계적인 헤어드레서와 경쟁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NTVA 2016 지원 부문은 컬러 비전(Vision)과 크리에이티브 비전(Creative Vision)으로 나누어 심사가 이루어진다. 컬러 비전은 컬러에 대한 감각, 테크닉, 연출 등을 중점으로 전체적인 룩(Look)과의 조화가, 크리에이티브 비전의 경우 창의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표현력과 더불어 연출한 헤어, 메이크업, 의상 모두가 하나의 룩으로 조화롭게 나타나는 것이 주요 평가 요소이다.

1차 사진 심사(Photo Entry)는 7월 22일까지 접수가 이루어지며 결과는 8월 5일에 발표된다. 1차 심사에 통과한 팀들은 9월 20일 역삼동 리츠칼튼 호텔에서 국내 결선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NTVA 2016 우승자는 11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인터내셔널 트렌드비전 어워드(International TrendVision Award, ITVA)에 한국 대표 헤어드레서로 참가하게 된다.

NTVA 2016을 총괄하고 있는 웰라코리아 교육부 박은정 팀장은 ”TVA는 전 세계 헤어드레서가 가장 오르길 선망하는 꿈의 무대이다”라며 “올해는 보다 많은 헤어드레서의 참여를 위해 지원 자격의 범위를 확대하고 다양한 수상 혜택을 준비한 만큼 미용인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