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NNARD, 강태오·공명 모델 발탁
BONNARD, 강태오·공명 모델 발탁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6.06.27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에 적합
 

드라마  '여왕의꽃', '최고의연인', 한베합작드라마 '오늘도청춘시즌 1, 2' 등에 출연해 한국뿐만 아니라 베트남에서 활동하며 글로벌 스타로 도약하고 있는 ‘新 한류스타’ 강태오와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딴따라’에 출연해 유쾌하고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배우 공명이 화장품 브랜드 “BONNARD(보나드)”의 모델로 발탁되었다.

보나드 관계자는 “강태오의 스타일리쉬 하면서도 강한 남성의 이미지와 공명의 부드러운 이미지가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와 적합하다”라며 이들을 모델로 발탁한 이유를 밝혔다.

두 사람은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멤버로서, 아침부터 시작된 장시간의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서로를 챙겨주며 시종일관 환한 미소와 밝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BONNARD(보나드)’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균형잡힌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남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다.

피부관리를 귀찮아하는 남성들에게 "이거 하나만 사용해도 피부 스타일이 살아난다"라는 스타일리쉬 맨케어로‘페이스워시’, ‘올인원에센스’, ’데일리선’ 3종을 현재 위메프(www.wemakeprice.com)에서 판매 중이며, 앞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적극적으로 마케팅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