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엔누리 ‘사랑의 열매’에 6억원 상당 화장품 기부
뷰티엔누리 ‘사랑의 열매’에 6억원 상당 화장품 기부
  • 송상훈 rangsung@jangup.com
  • 승인 2016.06.27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혼모 및 소외 계층 위한 기부로 나눔 행보 적극 동참
 

‘레아라 다이아포스 아이패치 골드’로 잘 알려진 ㈜뷰티엔누리(대표 이만선, 임종열)가 지난 6월 23일 서울시 중구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연배,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에 6억원 상당의 화장품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

전달식에는 ㈜뷰티엔누리 이만선, 임종열 대표이사 와 서울 사랑의열매 강주현 팀장이 참석했으며, 화장품은 먹거리나누기운동협의회를 통해 저소득 및 서울지역의 미혼모 시설 등에 지원될 예정이다.

㈜뷰티엔누리 대표이사는 “작은 첫 걸음이지만 미혼모 및 소외계층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기부를 결심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앞으로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나눔 행보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서울 사랑의열매 강주현 팀장은 “뷰티엔누리의 소중한 첫 걸음에 감사드린다”며 “전달해 주신 화장품은 도움이 필요한 서울지역의 미혼모 시설 및 소외계층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서울 사랑의열매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뷰티엔누리의 ‘레아라 다이아포스’는 화장품 한류 대표 기업으로 일본과 중국에서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이와 함께 대만, 홍콩, 미국, 동남아 등에서도 제품력을 인정받아 본격적인 수출이 이뤄지고 있으며, 최근 다이아포스 아이패치의 후속 제품인 ‘레아라 다이아포스 슬리핑 아이패치 골드’ 및 ‘레아라 다이아포스 컨투어 아이크림 골드’ 등 신제품을 집중 홍보하며 글로벌 시장 확장 가능성을 확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