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2016 핑크플레이 콘서트’ 개최
에뛰드하우스, ‘2016 핑크플레이 콘서트’ 개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6.06.23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슬로건 ‘라이프 이즈 스윗’ 의미 전달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7월 2일 토요일 동대문 DDP 알림 1관에서 ‘2016 핑크 플레이 콘서트 : 라이프 이즈 스윗 페스티벌(Life is sweet festival)’을 개최한다.

2010년부터 시작되어 올해로 6번째를 맞이한 에뛰드하우스의 ‘핑크 플레이 콘서트’는 뷰티 정보와 음악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담은 에뛰드하우스의 대표적인 문화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16 핑크 플레이 콘서트’는 ‘라이프 이즈 스윗(Life is Sweet)’이라는 에뛰드하우스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아래 공연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고, 신나고 즐거운 경험들을 함께 만들어가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어쿠스틱 밴드와 함께하는 1부 : 언플러그드 스윗 라이프(Unplugged Sweet Life)와 일렉트로닉, 힙합 무대로 이어지는 2부 : 바운스 업 스윗 라이프(Bounce Up Sweet Life)로 꾸며진다. 또한, 에뛰드하우스의 뮤즈인 f(x)의 크리스탈, 아이오아이(I.O.I), 사이먼 도미닉, 로꼬, 10CM, 옥상달빛, 소란 등 내로라하는 뮤지션들이 총출동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2016 핑크플레이 콘서트’ 개최에 앞서 공개된 티저 페이지에는 크리스탈과 아이오아이가 직접 콘서트를 축하하는 영상이 공개되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에뛰드하우스의 관계자는 “에뛰드하우스만이 보여줄 수 있는 유니크한 문화 트렌드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핑크 플레이 콘서트’가 더욱 새롭게 돌아왔다. 이번 ‘2016 핑크 플레이 콘서트’는 에뛰드하우스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라이프 이즈 스윗’을 알리고, 에뛰드하우스에 보내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기획됐다.”고 전하며, “특히 이번 콘서트는 전년도보다 더 많은 인원을 초대할 수 있도록 규모를 확대했다. ‘2016 핑크 플레이 콘서트’는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뷰티, 뮤직, 라이프 스타일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