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렌코즈, 롯데면세점 소공점 입점
포렌코즈, 롯데면세점 소공점 입점
  • 송상훈 rangsung@jangup.com
  • 승인 2016.06.21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속모델 송중기 시너지 힘입어 ‘송중기 마스크팩’ 완판 행렬
 

프렌치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포렌코즈(Forencos, 대표 정춘희)가 롯데면세점 소공점에 최근 입점했다. 포렌코즈는 6월 초 롯데면세점 제주점에 단독 브랜드 매장 오픈에 이어 롯데면세점 본점 입점으로 브랜드의 가파른 성장세를 단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포렌코즈 롯데면세점 소공점 오픈 당일, 매장 앞은 포렌코즈를 방문하고자 하는 소비자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으며, 대표 제품 ‘7DAYS MASK(세븐데이즈 마스크)’의 물량 전부가 소진되며 새로운 K-Beauty의 주자인 포렌코즈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는게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포렌코즈의 ‘7DAYS MASK(세븐데이즈 마스크)’는 일명 '송중기 마스크팩'으로 불리며 아시아 전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 제품이다.

요일별로 수분과 피부 진정은 물론 모공, 주름 영양 공급을 위한 기능성 팩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매일매일 다른 피부 컨디션에 따라 완벽한 홈 케어가 가능하다.
 
포렌코즈는 1988년 창사 이래 탄탄한 기술력과 높은 품질의 화장품으로 온라인과 해외에서 높은 인기를 끈 코스메틱 브랜드로, 자연의 근본적인 아름다움을 찾아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프렌치 감성을 추구한다.

최근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화장품을 대거 출시하며, 연내 국내 다수의 면세점 진출, 오프라인 매장 오픈뿐만 아니라 중국, 홍콩, 미국 등 글로벌 10여 개국에 진출하는 등 국내외 시장 공략을 위한 본격적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