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 10주년 토니모리, 글로벌 뷰티 브랜드 도약 선언
론칭 10주년 토니모리, 글로벌 뷰티 브랜드 도약 선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6.05.25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쾌하고 즐거운 뷰티 라이프 스타일 창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양창수)가 론칭 10주년을 맞아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와 슬로건, 향후 비전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를 가졌다.

토니모리는 론칭 10주년을 맞아 5월 19일 서울 통의동 아름지기에서 프레스 컨퍼런스 ‘뷰티 에비뉴(BEAUTY AVENUE)’를 진행했다.

이번 프레스 컨퍼런스는 토니모리의 배해동 회장, 양창수 사장, 윤영로 부사장 등 주요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 됐으며, 새로운 컨셉 및 슬로건 소개와 함께 브랜드 히스토리와 글로벌 진출 현황,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도시 속 개성 넘치는 토니모리만의 거리를 구성해 새로운 컨셉을 느낄 수 있으며, 립글로즈, 퍼퓸 바디미스트, 클렌징 오일을 개인의 취향에 맞게 직접 선택해 만들 수 있는 셀프 큐레이팅 존을 마련했다.

또한 한국 뷰티 브랜드 최초로 유럽 세포라 14개국, 825개 매장 전역에 입점되는 등 K뷰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한 새로운 비전과 계획을 선포하는 자리가 됐다.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의 진입이 쉽지 않아 난공불락으로 여겨졌던 유럽 시장에 성공적인 진출을 알린 토니모리는 토니모리만이 할 수 있는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가성비 높은 제품력을 통해 글로벌 성공스토리를 써내려 가고 있다.

이 밖에도 토니모리 모델 현아와 2PM을 비롯한 가수 장수원, 서인영, 리지, 개그우먼 김지민, 개그맨 양세찬, 이진호 등 많은 셀러브리티와 주요 미디어 관계자, 아시아, 미주, 유럽 등 해외 바이어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토니모리는 이 날 ‘도심 속 즐거운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스트리트 컬쳐 브랜드, 뷰티 에비뉴(BEAUTY AVENUE)’를 새로운 컨셉으로 선포했다. 세계 속 도시의 트렌디한 모티브를 한국적 뷰티 감각으로 재해석하고, 토니모리의 제품과 디자인에 반영함으로써 전 세계 여성들에게 늘 새롭고 다양한 아름다움을 창조, 전파할 예정이다.

또한 ‘위티 뷰티 토니모리(Witty Beauty, TONYMOLY)’를 새 브랜드 슬로건으로 내세워 위트와 센스가 넘치는 토니모리만의 목소리로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남과 비교하는 아름다움이 아닌, 고객 스스로가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창조해 나갈 수 있는 공간인 토니모리에서 유쾌하고 즐거운 뷰티 라이프 스타일을 창출해 나갈 것이다.

구체적으로는 피부 타입에 맞춰 직접 나만의 화장품을 만들 수 있는 셀프 큐레이팅(SELF-CURATING), 다양한 제품 조합을 통해 고르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믹스 앤 크로스(MIX&CROSS) 등의 카테고리로 세분화할 계획이다.

토니모리 마케팅 담당자는 “토니모리는 경쟁이 치열한 뷰티 업계에서 토니모리만의 유니크한 문화를 창출하며 한국 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세포라 유럽 전역에 입점되는 등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며,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전 세계 여성들에게 늘 새롭고 다양한 아름다움을 주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새로운 도약을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