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즈베라, 뷰티 편집샵 ‘인투스킨’ 입점
뮤즈베라, 뷰티 편집샵 ‘인투스킨’ 입점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6.05.11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림 3종 판매…오프라인 유통망 확장
 

코스메틱 브랜드 뮤즈베라가 뷰티 편집샵 ‘인투스킨’에 입점한다.

인투스킨은 커피전문점과 화장품을 콜라보레이션한 신개념 뷰티 카페로 지난 4월 26일, 1호점이 양평동에 오픈 했다. 인투스킨에서는 화장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커피를 무료로 마실 수 있으며, 구매 마일리지를 커피와 화장품 구매 양쪽에서 사용 가능하다. 양평동 본점을 시작으로 중국 제남시에도 체인점을 연다.

입점 확정인 제품은 뮤즈베라 크림으로 나긋나긋 크림, 두근두근 크림, 토닥토닥 크림 세 종류다. 우유단백질수가 함유되어 보습 효과가 있는 나긋나긋 크림은 피부의 유수분밸런스 케어를 도와 준다. 두근두근 크림의 경우 히비스커스꽃수가 함유되었으며, 집중 영양 케어가 가능하다. 알로에베라잎수가 함유된 토닥토닥 크림은 산뜻한 사용감으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3가지 크림 모두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이며 정제수와 인공항료, 인공색소가 모두 들어가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이외 신규 출시 될 라인인 스프라우트 에너지 라인도 입점 관련하여 긍정적인 방향으로 협의 중이다. 해당 제품은 땅콩새싹추출수를 메인 성분으로 한 스킨 케어 라인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인투스킨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장할 수 있게 되었다. 소비자와의 접근성을 높이고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다정한 브랜드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뮤즈베라 제품은 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 관리 기준인 CGMP와 ISO 22716을 보유한 그린코스(GREEN COS)가 제조하였으며 자세한 정보 및 구매는 소셜커머스(쿠팡, 티몬, 위메프)와 오브이코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