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년 전통 일본 헤어회사 ‘아리미노’
70년 전통 일본 헤어회사 ‘아리미노’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6.03.22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스(PEACE)’로 한국 프로페셔널 시장 진출
 

올해 창립 70주년을 맞이하는 일본의 전통있는 프로페셔널 헤어 회사 ‘아리미노(ARIMINO) 사’가 한국 미용시장에 진출한다.

아리미노는, 일본 미용업계 최고의 스타일링 브랜드로 꼽히는 ‘피스(PEACE)’를 통해 일본의 섬세한 감성 디자인과 우수한 제품력을 한국시장에 선보임으로써, 한국에서 새로운 감성마케팅을 실시할 예정이다.

피스 스타일링을 한국에 유통하는 ㈜피토스토리는 ‘러빙 프로페셔널’을 기본철학으로 지난해 프로페셔널 살롱 직판 유통을 위해 설립된 회사다. 피토스토리는 이번에 일본 아리미노 사의 창립 70주년을 맞이해 한국에서 정식으로 런칭했다.

아리미노는 1946년 설립된 헤어 회사로 설립초기부터 분말 펌제, 콜드 웨이브 로션, 에어로졸 스프레이, 염색약 1호 등 다양한 제품들을 일본 최초라는 타이틀로 출시할 정도로 연구개발 중심의 기본철학을 고수하는 전통있는 회사다. 특히 한국시장에도 잘 알려져 있는 스파이스 왁스 시리즈를 일본에서 대히트 치면서 프로페셔널 시장의 저력을 일본 내에 알리게 되었고, 현재까지 일본은 물론 한국 왁스 마니아들 사이에서도 아리미노를 알리는 베스트 품목이 됐다.

아리미노는 스파이스를 시작으로 현재 피스 스타일링을 통해 제2의 왁스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으며, 한국미용시장에도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이번에 한국 미용시장에 첫 선을 보이는 ‘피스(PEACE)’ 브랜드는 일본 특유의 섬세한 감성, 스타일 표현력, 고급 용기디자인까지 프로페셔널의 전문성을 강조한 스타일링 라인이다.

고객의 시선을 끌 수 있는 용기디자인, 스타일링제의 장점만을 조합한 특수성분 함유 등 디자이너들이 스타일링제를 선택하는 기준을 기본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사랑을 컨셉으로 한 하트 로고, 큐브 모양을 형상화한 용기, 칼라로 표현한 세팅력 등 고급스러운 디자인 요소를 사용하였으며, 향, 잔감없는 마무리감, 지속력, 광택, 세정력을 강화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피스(PEACE)는 무스, 왁스, 폼왁스, 스프레이 등 다양한 스타일링 제품들의 장점만을 통합한 특수 성분(크림필름)을 개발해 끈적임없는 세팅력, 지속력, 광택력, 트리트먼트력, 보습력까지 강화한 트리트먼트 스타일링 제품이다.

특수 크림필름이 모발 내부 영양성분을 공급하고, 실키 왁스로 가볍게 코팅하여 윤기를 표현하며, 모발친화적이며 수분유지에 탁월한 쿠파스 성분이 스타일을 딱딱하지 않게 지속시켜 준다.

피토스토리는 피스 출시를 기념해 4월 일본 아리미노 사와 공동으로 동대문 DDP에서 진행되는 ‘DAB 헤어쇼(가미쇼보코리아 주최)’에 부스 참여,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미용인들에게 공식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