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의 혁신적인 광채 입술을 get하라
공효진의 혁신적인 광채 입술을 get하라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5.08.26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리오, 신제품 출시 공효진 아이템 쏜다

 
프랙티컬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CLIO)가 모델 공효진과의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픔인 ‘스테이샤인 립시럽’ 출시와 함께 다채로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리오가 새롭게 선보이는 ‘스테이샤인 립시럽’은 마치 입술에 시럽을 바른 듯 입술을 가볍게 코팅해주어 완벽한 굴절률로 매력적이고 도톰한 입술을 표현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케이크의 매끈한 생크림 아이싱을 완성하는 도구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한 직선 아이롱 팁은 제품을 입술에 밀착시켜 더욱 매끈하게 보이게 한다. 지난 S/S 시즌에 이어 완판녀 공효진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되어 큰 화제가 되고 있는 이 제품은 그녀가 직접 선택한 1호 ‘체리 스토커’를 포함한 총 6개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2015 F/W 시즌 트렌드 컬러인 레드와 누드 톤의 장미빛 등의 색상을 담아냈다.

한편 클리오는 8월 26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세상에서 가장 쉬운 컨닝 이벤트’를 통해 당첨자 200명에게는 틴티드 타투 킬브로우, 100명에게는 스테이 샤인 립시럽, 100명에게는 킬커버 리퀴드 파운웨어 쿠션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총 50명을 추첨하여 위 세 가지 제품이 포함된 ‘클리오 공효진 메이크업 세트’를 증정한다.

클리오의 새로운 제품 ‘스테이 샤인 립시럽’ 런칭과 동시에 진행되는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럽 클리오 홈페이지(http://www.clubcli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