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앤가이-레이블엠, 서울패션위크 지원
토니앤가이-레이블엠, 서울패션위크 지원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5.04.08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 F/W 헤어스타일링 헤어 제품 협찬

 
52년 역사의 영국 헤어 드레싱 기업인 ‘토니앤가이(TONI&GUY, 대표 김대식)’는 3월 20일(금)부터 24일(수)까지 5일간 서울시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열리는 ‘2015 F/W 서울패션위크(SFW)‘에서 헤어와 메이크업 및 1억 원 상당의 헤어 전문 브랜드 레이블엠(Label.m) 제품을 공식 협찬했다.

매년 런던패션위크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는 토니앤가이는 영국 본사를 중심으로 세계 각 지점에서는 주요 패션 행사에 후원업체로 참여하고 있다. 이에 토니앤가이 코리아에서는 지난 S/S15 서울패션위크에 이어 F/W15 서울패션위크 행사에 참여해 세계적인 미용기업의 명성에 걸맞게 한류 패션의 세계화를 함께 할 수 있도록 꾸준한 작업을 진행했다.

100여명으로 구성된 토니앤가이(TONI&GUY) 헤어, 메이크업 아티스트 팀은 관록 있는 국내 최정상급 디자이너인 이상봉 디자이너와 박지운과 김원중, 김희진 등 21개의 신진디자이너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제너레이션 넥스트’ 의 백스테이지에서 활약하여 주목을 받았다.

서울특별시가 주최하고 서울 디자인 재단이 주관한 이번 행사는많은 국내외 패션업계 종사자 및 패션관계자, 프레스 등 총 6만여 명의 뜨거운 관심들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또한  이탈리아의 대형 유통 기업인 육스 그룹, 프랑스의 대표백화점인 갤러리 라파예트, 홍콩의 하비 니콜스 백화점 등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패션 바이어들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유명한 패션 브랜드 디렉터 겸 스타일 컨설던트 알레산드로 스쿠아르치(Alessandro Squarzi), 엘르 이탈리아의 마티아 페라리(Mattia Ferrari) 등 많은 유명 패션 관계자들이 서울패션위크를 찾아 완성도 높은 패션쇼를 관람했다.

이번 '2015 A/W 서울패션위크‘는 글로벌 패션도시로서 서울의 위상을 알리고, 국내 디자이너들의 해외 진출을 돕는 수주 상담회를 강화해 한국 패션산업의 글로벌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토니앤가이의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 레이블엠(Label.m)은 전 세계 44개 국, 4천 여 살롱에 판매되는 헤어 전문 케어, 스타일링 제품으로 매년 런던패션위크의 공식 협찬 제품으로 선정되고 있다.

www.toniandgu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