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 스타들의 순간 증모제 ‘토픽’ 국내 상륙
헐리우드 스타들의 순간 증모제 ‘토픽’ 국내 상륙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5.03.13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리카락과 동일한 케라틴 성분으로 안전성과 밀착성 극대화

 
미국 프리미엄 순간 증모제 ‘토픽’이 국내 전격 론칭됐다.

‘토픽’은 조지클루니, 아놀드슈왈제네거, 모건 프리먼 등 할리우드 유명 스타들이 애용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토털 헤어 브랜드이다. 

특히 일명 ‘흑채’로 불려지며 국내에서는 개그 소재로 활용되기도 했던 순간 증모제가 ‘토픽’의 핵심 제품이다.

우리나라의 경우 탈모인구의 절반이 20~30대 젊은 층으로 나타나 순간 증모제의 니즈가 더욱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건강보험심사원 자료를 통해 탈모증으로 진료를 받는 인원을 연령별로 보면 2013년 기준으로 30대가 24.6%으로 가장 높았고, 40대 22.7%, 20대 19.3%로 젊은 층의  탈모증상이 심각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최근 5년간 탈모증으로 진료를 받는 남성은 매년 4.8% 증가하고 있다.

탈모는 사람의 인상을 좌우해 대인관계에 있어 위축되거나 자신감을 잃게 하기 때문에 외모에 관심이 많은 젊은이들에게는 콤플렉스가 아닐 수 없다. 특히 결혼이나 취업을 앞둔 경우 탈모는 우울증을 불러올 만큼 심각한 스트레스로 작용하기도 한다.

 

이에 최근 국내에 획기적인 순간증모제가 소개되어 젊은 층으로 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런칭한 순간증모제 ‘토픽’은 분말 혹은 스프레이 형태로 기존의 머리카락에 달라붙어 모발을 굵게 혹은 풍성하게 보이게 하여 빈모 상태의 머리를 보완해주거나 가려줄 수 있는 제품이다.

‘토픽’의 경우 기존 순간증모제가 거의 모두 펄프를 원료로 한 것과는 달리 모발 단백질과 동일한 케라틴 성분으로 만들어져 피부에 매우 안전하다. 돌잔치를 앞둔 아이의‘헤어 화장품’으로 애용될 정도로 안전성도 입증된 상태다. 또한 토픽의 케라틴 섬유소가 자체적으로 정전기 에너지 발생시켜 뿌리는 즉시 모발과 얽히게 되어 머리카락과의 안정적 밀착을 유지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토픽은 머리카락과 같은 성분으로 이루어져 피부자극 없이 간단한 샴푸로 쉽게 제거 되므로 민감한 피부에 더욱 적합하다. 

어플리케이터와 옵티마이저라는 두가지 퍼펙팅 툴도 ‘토픽’만의 차별화 포인트이다. 어플리케이터는 특허 받은 퍼펙팅 툴로서 분무기와 같은 원리로 집중적으로 분포해야 하는 헤어라인, 옆라인, 원형탈모 부위 등에 연출 하고자 할 때 파이버에 끼워 사용할 수 있다. 옵티마이저는 머리 빗과 같은 모양으로 앞머리 부분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이밖에도 토픽은 총 9가지 색상이 출시되어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검정, 갈색, 적갈색, 금발, 회색, 흰색 등 다양한 헤어 색깔을 연출할 수 있어 자연스럽고 개성있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토픽을 수입한 ㈜소버스 정영주 팀장은 “다른 제품과 달리  원하는 부위의 머리카락에 즉각적이고 강력하게 잘 밀착되어 있으면서도 제거하고자 할 때는 쉽게 잘 씻겨진다는 장점이 있어 증모제 사용자들은 기존 제품에서는 경험하지 못했던 만족감을 경험을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www.toppik.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