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베스트 샘플러 박스 이벤트
2015 베스트 샘플러 박스 이벤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5.01.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니즈 반영, 푸짐한 혜택 눈길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새해를 맞아 ‘올웨이즈(Always) 올리브영’ 신상품 기획전을 먼저 선보인데 이어, 12일부터 ‘2015 베스트 샘플러 박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15 베스트 샘플러 박스 이벤트는 올리브영의 인기 제품들을 구매 전 체험해 보기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또한 새해에도 변함없이 트렌디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고객과 소통하고자 하는 올리브영의 마음이 담겨 있어 그 의미가 더욱 크다.
 
2015 베스트 샘플러 박스는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하며, 베스트셀러인 니베아 립버터와 메디힐 마스크팩 정품 2종을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의 체험 상품들로 풍성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닥터자르트, 아이소이, 마몽드, 아로마티카, 보타닉힐보, 식물나라, 이브로쉐, 더마비, 맥리듬, 스웨거, 아르데코, 차앤박, 디어, 듀크레이, 하다라보, 베리떼 등의 인기 브랜드를 만날 수 있으며 2종의 정품을 제외한 체험 상품은 모두 랜덤으로 증정된다.
 
올리브영 마케팅 담당자는 "’2015 베스트 샘플러 박스’는 고객들에게 새해 첫 선물로서의 큰 의미가 있을 뿐 아니라 올리브영이 엄선한 인기 제품들을 부담 없이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며 “올해 역시 헬스&뷰티 트렌드를 리딩하는 것은 물론이며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리브영 ‘2015 베스트 샘플러 박스’는 매장 별 취급 품목 및 소진 시점이 상이할 수 있으며 온라인샵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증정 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www.oliveyou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