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촉촉한 피부 위한 ‘골든셀 코어 크림’
겨울철 촉촉한 피부 위한 ‘골든셀 코어 크림’
  • 김상은 기자 dae705@jangup.com
  • 승인 2015.01.06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니떼, 골든셀 코어™ 함유된 2중 기능성 피부 탄력 크림

 
코리아나화장품 네츄럴 감성화장품 세니떼에서 겨울철 탄력이 없고 늘어진 피부를 탄탄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세니떼 골든셀 코어 크림’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코리아나의 독자 주름개선 기능성 원료인 노니열매 추출물 등으로 구성된  ‘골든셀 코어™’ 성분이 함유돼 피부 탄력과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강점. 피부 보습에 뛰어난 식물성 스쿠알란 성분이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 항산화 작용도 우수하다.

또한 피부 결합력이 우수한 피부 지질 구성 성분들로 구성해 피부 속에 유효성분을 침투시켜 수분의 손실을 막아줄 뿐 아니라 피부 도포 시 생크림을 바르는 듯한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피부결에 수분 영양막을 씌워 피부 깊숙이 생기를 부여해준다.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7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천연 에센셜 오일로 구성된 내추럴한 향기로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가꿔주는 것도 특징. 

코리아나화장품 백설희 브랜드 매니저는 “피부 탄력이 줄어드는 겨울철 고보습 제품을 찾는 세니떼뷰티샵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세니떼 골든셀 코어 크림은 골든셀 코어성분이 함유되어 겨울철 난방기구로 인한 수분손실과 탄력이 없는 피부를 케어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 공급과 주름관리를 가능하게 해주는 고보습 안티에이징 제품이다”고 소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