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뷰티 컬렉션 이벤트
올리브영, 뷰티 컬렉션 이벤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5.01.06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다가스카의 펭귄’ 개봉 기념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영화 ‘마다가스카의 펭귄’의 개봉을 기념해 최근 드림웍스와 콜라보레이션하여 출시한 뷰티 제품들과 함께 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OLIVEYOUNG)에서 오는 1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올리브영 매장에서는 2만원 이상의 펭귄 캐릭터 상품 구매 고객들에게 영화 ’마다가스카의 펭귄’ 캐릭터 담요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페이스북에서는 댓글 이벤트를 통해 재미있는 드림웍스 뷰티 제품들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올리브영은 이번 영화 개봉을 기념해 ‘아임 더 워터리 펭귄 하이드로겔 마스크팩(I’M THE WATERY PENGUIN HYDROGEL MASK, 33g/3,000원)도 새롭게 출시했다. 일명 ‘펭귄 마스크팩’이라 불리는 이 제품은 청정지역에서 채취한 빙하수의 풍부한 미네랄이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출시 한 달 만에 완판된 슈렉 마스크팩에 이어 건조한 겨울철 또 하나의 인기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올리브영 마케팅 담당자는 "영화 '마다가스카의 펭귄' 개봉과 함께 영화 속 캐릭터와 뷰티 아이템을 연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며 "귀여운 펭귄들의 활약이 돋보이는 영화도 보고, 올리브영에서 영화 속 캐릭터를 트렌디한 뷰티 제품으로도 만나보는 즐거움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리브영은 드림웍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슈렉’, ‘마다가스카의 펭귄’, ‘드래곤 길들이기’ 속 캐릭터를 활용한 모공팩, 마스크팩, 풋 스프레이 등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출시한 데 이어 최근에는 립&아이 키트, 비비쿠션, 네일세트, 립틴트 등 6종의 드림웍스 메이크업 컬렉션도 출시했다.

www.oliveyou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