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캄보디아 진출 ‘1호점 오픈’
더샘, 캄보디아 진출 ‘1호점 오픈’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4.07.17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 태국, 카자흐스탄, 인도네시아에 이은 5번째 해외 진출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은 홍콩, 태국, 카자흐스탄, 인도네시아에 이어 5번째 해외 진출국인 캄보디아에 ‘더샘 캄보디아 1호점’을 성공적으로 오픈 했다.

더샘의 캄보디아 1호점은 지난 12일 캄보디아 수도 프놈펜에 위치한 이온(AEON)몰 내부에 단독 매장으로 정식 오픈했다.

이온(AEON)몰은 캄보디아 수도인 프놈펜에 2014년 건립된 최초의 현대식 몰로서 국제적인 브랜드가 다수 입점하고 있는 대형 쇼핑몰이다. 특히 기존 현지 백화점이나 재래시장 고객들이 이온(AEON)몰로 모두 유입되고 있는 만큼 유동인구도 많고 지역적 관심도 높은 장소로 꼽히고 있다.

여기에 더샘의 ‘글로벌 에코’ 컨셉의 독특한 인테리어가 그대로 적용되면서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쇼핑의 편의성을 높인 동선과 더샘의 대표 제품들이 모두 입점된 만큼 오픈 첫날부터 현지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더샘은 캄보디아 시장에 주력할 제품으로 ‘젬 미라클 블랙 펄 오투 버블 마스크’, ‘닥터 뷰티 마이크로 필 소프트 젤’, ‘어반 에코 하라케케 토너’, ‘차가발효 안티에이징 세럼’, ‘아이슬란드 수분 토너’ 등 제품을 꼽았으며, 이 제품들은 국내외를 불문하고 인기 있는 제품들로 K-beauty에 대한 관심이 높은 캄보디아 현지 고객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샘 측은 “홍콩 및 태국 등 더샘의 주요 동남아권 매장들이 꾸준한 성장을 이루고 있으며, 특히 첫 진출한 홍콩 매장은 인기에 힘입어 올해 7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는 상황”이라며, “동남아 시장의 충분한 가능성을 확인한 만큼 캄보디아 시장에서도 1~2년 내에 빠른 매장 확대가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