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 ‘에스 바디 메이커’ 라인 출시
홀리카 홀리카, ‘에스 바디 메이커’ 라인 출시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4.07.09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력적인 바디연출을 위한 아이템

 
<브랜드숍-홀리카>엔프라니㈜(대표이사 배석덕)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는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여름, 보다 매력적인 바디를 가꿀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에스 바디 메이커’ 라인을 출시했다.

‘에스 바디 메이커’ 라인은 ‘에스 바디 메이커 지글링 젤’, ‘에스 바디 메이커 지글링 패치’ 2타입으로 출시, 열기를 진정 시키는 스무딩 ∙ 바디피트 ∙ 탄력을 강화시키는 퍼밍 3가지 단계별 케어를 제공한다.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호박과 펜넬 허브, 카페인 성분이 함유된 지글링 젤이 쿨링감 가득한 바디 마사지를 도우며, 홀리카 홀리카의 독자 기술로 특허받은 간편한 지글링 패치가 울퉁불퉁한 바디 라인을 매끈하고 탄력있게 가꾸어준다.

‘에스 바디 메이커 지글링 젤’은 복부, 엉덩이, 팔뚝 등 집중적인 관리를 원하는 부위에 분사하면 탄산 버블이 지글지글 소리를 내며 바를수록 시원한 쿨링 젤 타입으로 변해 더위로 지친 바디에 생기를 부여하고 바디를 탱탱하게 관리해준다. 산뜻하고 빠른 흡수로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을 선사해 여름에 사용하기 좋고 운동과 병행하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

‘에스 바디 메이커 지글링 패치’는 AHA 성분 및 온천수를 함유하고 있는 CO2 패치와 겔의 결합으로 발생된 탄산 버블이 피부를 자극해 균형잡힌 바디 관리를 도와준다.

필름을 제거한 패치에 겔을 도포 한 뒤 원하는 부위에 붙이기만 하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셀프 바디 케어가 가능하며 편리한 패치 타입으로 우수한 밀착력과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홀리카 홀리카 슬리미 스틱(Slimmy Stick / SPF 15)’은 ‘다이어트 허브’라 불리는 펜넬 성분을 함유한 립밤으로, 형광펜을 연상시키는 독특하고 재미있는 디자인으로 인해 입소문을 타고 ‘형광펜 립밤’이라고도 불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