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I LOVE 민둥산
(주) I LOVE 민둥산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4.03.18 12:0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류의 행복을 추구하는 기업

청정지역 강원도 정선 민둥산 아래 위치하고 있는 ‘(주) I LOVE 민둥산(대표 최동순)’은 강원도 곤드레 나물을 이용한 관련 식품과 세계 최초로 불가사리에서 추출한 불가사리 칼슘 미네랄 파우더로 비누, 화장품, 마스크팩, 로션, 영양제, 칼슘치약 등을 연구 개발해 생산하고 있다.

우리몸에 좋은 최상의 상품을 생산하기 위해 천연자원을 끊임없이 연구, 개발해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I LOVE 민둥산은 바이오진생 및 파워진생, 불가사리 칼슘 미네랄 비누, 콜라닭(특허) 등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불가사리 칼슘 미네랄 비누는 세포활성화와 피부재생을 돕고 모공속 노폐물 배출을 도와 피부의 청결을 돕는다.
또한 피부속에 숨어있는 박테리아와 세균은 칼슘 미네랄이 침투하면 피부면역력을 높여 증식을 억제시켜 아토피피부를 비롯한 지성피부 등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I LOVE 민둥산이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콜라닭’은 닭발의 콜라겐, 불포화 지방산(리놀렌산), 아연, 키토산 DHA, EPA 등이 함유돼 있어 피부미용을 비롯한 무릎관절통 예방에 효과가 있다. 이밖에도 불가사리 칼슘 냉동 곤드레, 찰옥수수, 곤드레 밥나물, 효칼키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관광객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곤드레밥짓기 체험식당을 운영하고 있다.

I LOVE 민둥산 최동순 대표는 “고객들에게 행복을 전해드리기 위해 정성껏 연구, 개발한 저희 제품의 가치를 알아봐주실 때 가장 보람이 된다”며 “고객님들의 아낌없는 사랑으로 I LOVE 민둥산DLL 세계 일류기업이 되는 그날을 향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동순 2014-03-20 10:49:29
인체는 각자 특성이 있어서 하나도 똑 같은 법이 없다.
쌍둥이도 다르다.
그러므로 아토피라는 고질적인 병도 사람마다 특징적인 식습관과 체질에서 기인한다.
공통점은 피부에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것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