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빼앗긴 수분 다시 채워 탄력있는 피부로 돌아가자
겨울철 빼앗긴 수분 다시 채워 탄력있는 피부로 돌아가자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4.02.19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랑스

겨울철 난방으로 피부 수분을 빼앗기기 쉬운 피부를 위해 수분 보유력을 높이고 촉촉한 피부를 가꾸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 수분 보유력을 높이고 수분을 머금은 피부를 가꾸기 위해 보습감이 좋은 기초 제품을 선택해 사용하는 것이 좋다.
더불어 피부 탄력을 높여주고 눈에 띄는 잔주름을 관리해 탱탱한 동안 피부로 가꿀 수 있는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을 선택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프로랑스에서 출시되는 다양한 기초 제품 ‘한방기초 제품’, ‘콜라겐 기초 제품’, ‘스네일 기초 제품’으로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어 보는 것은 어떨까?


황후 비책 한방 화장품

 

황후비책 발효 한방 기초라인은 노화로 인한 탄력 저하, 칙칙한 안색, 잔주름, 생기부족 등의 원인을 다스리고 음(陰)과 양(陽)의 조화를 이뤄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

‘황후비책 보윤(保潤) 영양 수액’은 피부에 부족하기 쉬운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 항상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는 젤 타입 한방 스킨이다.

10가지 보윤오행단과 한방 생약 성분이 건조하고 거칠어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주며 주름개선 효능 성분인 아데노신을 함유해 탄력 있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세안 후 흐트러진 pH 밸런스를 조절해 주고 피부의 항상성을 회복시켜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로 정돈시켜준다.

‘황후비책 보윤(保潤) 영양 유액’은 피부에 충분한 보습과 영양을 부여해 피부의 건강함을 유지해 주는 보습영양 한방 에멀젼이다.

발효 한방 성분인 보윤오행단과 각종 한방 생약성분이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부여해 피부 속부터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꾸어 준다.

주름개선 효능 성분인 아데노신의 작용으로 주름을 완화해 주고 탄력 있고 탱탱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황후비책 보윤(保潤) 탄력 크림’은 탄력이 떨어지고 윤기 없이 당기는 피부를 위한 고영양 보습탄력 크림이다.

피부를 위한 영양 한방 성분인 보윤오행단과 각종 한방 생약 성분이 느슨해진 피부속 탄력을 찾아줘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황후비책 보윤 리페어 에센스’는 피부 탄력저하, 칙칙한 안색, 잔주름, 생기 부족 등의 원인을 다스려 피부 속부터 건겅하게 만들어 주는 이중기능성 발효한방 에센스다.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을 함유해 처지고 주름진 피부 속 탄력을 강화 시켜 젊고 탱탱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12가지 진귀한 약재를 발효시켜 만든 발효 한방 성분이 지친 피부를 회복 시켜주고 피부 속까지 영양과 보습을 전달해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또한 미백 기능성 성분작용으로 칙칙한 피부톤, 눈에 띄는 기미를 개선하고 막아줘 맑고 투명한 피부로 유지 시켜 준다.


‘황후비책 아이세럼’은 칙칙하고 주름진 눈가를 탄력 있고 화사하게 밝혀주는 이중기능성 발효 한방 아이세럼으로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을 함유해 눈에 띄는 주름을 개선, 탄력이 떨어진 눈가 피부에 탄력을 강화시켜 탱탱한 피부로 관리 해준다.

12가지 진귀한 약재를 발효시켜 만든 발효 한방 성분이 지친 눈가에 생기를 더해 주고 피부 속까지 영양과 보습을 전달해 피부속 수분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미백 기능성 성분의 작용으로 어둡고 칙칙한 눈밑 다크서클을 관리해줘 맑고 화사한 눈가를 만들어 준다.

 

프로랑스 스네일 모이스처 스킨케어

 

뛰어난 보습 효과의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함유해 여러 가지 내·외적(스트레스, 자외선, 공해 등) 요인으로 인해 건조해지고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꾸어 주는 고보습 스킨케어 세트다.
 
‘프로랑스 스네일 모이스처 스킨’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함유해 피부에 수분을 보충하고 윤기 없이 푸석푸석한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병풀추출물,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베타-글루칸 등 유효성분이 세안 후 거칠어지고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프로랑스 스네일 모이스처 로션’ 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함유해 보습감과 영양감이 풍부한 텍스처로 피부의 유수분의 균형을 맞추어 끈적이거나 건조함이 없는 최적의 피부 상태를 유지해주며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는 알란토인, 판테놀, 마치현 추출물등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면서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프로랑스 스네일 모이스처 크림’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함유해 부드럽고 탄력감 있는 텍스처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외부 환경에 의해 지치고 건조해진 피부에 탄력과 보습을 주어 생기 있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주며 올리브오일, 마카다미아오일 등 식물성 오일과 식물 추출물의 유효 성분이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아줘 장시간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준다.

‘프로랑스 스네일 안티링클 에센스’ 는 주름개선 고시원료인 아데노신을 함유해 주름지고 처지기 쉬운 피부를 탄력있고 탱탱한 동안 피부로 가꿔준다. 부드럽고 실키한 사용감의 고농축 포뮬러가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며 얇은 벨벳막을 형성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미백 고시원료인 알부틴 성분의 작용으로 기미, 주근깨와 같이 눈에 띄는 결점들을 엷게해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달팽이점액여과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등이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채우고 유수분 밸런스를 적절히 조절해 주어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프로랑스 프리미엄 콜라겐 링클케어 3종 세트

 

 탄력 성분 콜라겐과 아데노신의 작용으로 탄력을 잃고 주름지기 쉬운 피부의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어 동안 피부로 가꿔 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스킨케어 세트다.

또한, 석류를 비롯한 베리복합체 성분을 함유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생기 있고 활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프리미엄 콜라겐 링클케어 스킨젤’은 수분젤 타입의 보습 스킨으로 피부에 끈적임 없는 충분한 보습감을 전해주며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과 콜라겐 성분 함유로 피부를 탄력 있고 매끈하게 가꿔준다.

석류와 Berry Complex(블루베리, 블랙베리, 딸기추출물 등) 성분이 칙칙하고 지친 피부를 생기 있고 건강하게 가꾸며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하는 발효콩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윤기 있고 매끄럽게 유지시켜준다. ‘프리미엄 콜라겐 링클케어 로션’은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이 주름을 케어해 피부를 매끈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성분이 피부를 건조해 지지 않고 부드럽고 탄력 있는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석류와 Berry Complex(블루베리, 블랙베리, 딸기추출물 등)가 외부 유해 환경으로 지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생기 있고 활력 있는 피부로 가꾸며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가 뛰어난 다마스크장미꽃수 성분이 피부를 부드럽고 편안하게 지켜준다.

‘프리미엄 콜라겐 링클케어 탄력 크림’은 부드럽고 쫀득한 사용감으로 탄력을 잃기 쉬운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돼 탱탱하고 볼륨 있는 피부로 가꿔 주는 탄력 크림이다.

쉐어버터, 마카다미아씨오일이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수분을 잡아 주고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며 필수 영양소를 가진 발효콩 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부여하고 에너지를 불어 넣어 생기 있게 가꿔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