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하라케케 원정대' 이벤트 실시
'더샘 하라케케 원정대' 이벤트 실시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3.09.24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반 에코 하라케케 크림 EX' 출시 기념

 
한국화장품의 더샘은 '어반 에코 하라케케 크림 EX' 출시를 기념해 '더샘 하라케케 원정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하라케케 원정대' 이벤트는 매장 또는 더샘 자사 쇼핑몰에서 하라케케 라인 중 1품목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1등 2명을 뽑아 더샘 독점 성분인 '하라케케' 가 자라는 뉴질랜드로 떠날 수 있는 '뉴질랜드 여행 상품권' 을 증정한다.

또한 2등 200명에게는 '어반 에코 하라케케 크림 EX' 정품이 증정되며, 3등에 뽑힌 고객 3000명에게는 포인트 1000점을 적립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구매 후 받은 행운권에 적힌 번호를 더샘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입력하는 것으로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더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어반 에코 하라케케 크림 EX' 는 정제수 대신 뉴질랜드 하라케케 추출물 100%와 뉴질랜드 토종 마누카꿀이 함유된 것이 특징으로 피부에 유해한 5가지 성분(파라벤, 인공색소, 미네랄오일, 벤조페놀, 트리에탄올아민)을 제외해 더욱 피부에 순하고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더샘 관계자는 "신제품인 '어반 에코 하라케케 크림 EX' 출시를 기념함과 동시에 보습과 진정효과가 뛰어난 뉴질랜드의 토착식물인 '하라케케' 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계획했다" 며 "장시간 지속되는 보습력을 장점으로 100ml의 넉넉한 대용량으로 출시된 만큼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더샘의 '하라케케 라인' 은 온라인 쇼핑몰(www.thesaemcosmetic.com) 과 전국 더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