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뷰티 추석맞이 특가 대잔치
한경희뷰티 추석맞이 특가 대잔치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3.09.06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셀러 한가위 세트 구성 최대 70% 할인

 
㈜한경희뷰티(대표 한경희)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베스트셀러 제품 및 신제품을 특가로 선보이고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추석맞이 특가 대잔치를 진행한다.

오는 9월 13일까지 한경희뷰티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한가위 특가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오앤 흑삼마스크’, ‘퍼펙트 UV 365선크림’을 증정하고, 세트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오앤 링클프리 프리미엄 크림’을 추가 증정하는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먼저 실속있는 선물을 선호하는 사람이라면 환절기에 수요가 높은 클렌져나 수분크림에 주목해보자.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오앤 솝베리 버블 클렌져’ 2개와 ‘마린 홀릭 워터리크림’ 3개를 구성해 각각 11,900원과 18,900원에 선보인다. 또한 스테디셀러 제품인 ‘히팅뷰러 마스카라’와 리필 2개를 24,900원에 ‘이지아이브로우 섀도우’를 6,900원에 판매한다.

추석을 맞아 신제품을 포함해 세트 제품 또한 특가로 한정 판매한다. 주름다리미 링클 케어 전문 기기인 히팅&웨이브와 눈가 주름 앰플 에센스, 팔자 주름 앰플 크림이 세트로 구성된 ‘오앤 링클 프리 3종 세트’를 약 50% 할인된 49,000원에 제공하며, 아이 메이크업부터 립 메이크업까지 풀 세트로 구성된 ‘오앤 원더스틱’과 ‘아이 고글 클렌징 티슈’, ‘솝베리 버블 클렌져’를 풀 패키지로 구성해 54,000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한경희뷰티 뷰티사업본부 이희형 실장은 “20,30대부터 60,70대에 이르기까지 여러 세대가 모이는 명절을 고려해 각 연령대에 맞는 선물을 패키지로 구성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게 되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평소 전하지 못했던 감사한 마음을 나누는 행복한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www.HAANbeaut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