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 Dr.G 뷰티메이트’ 3기 모집
‘고운세상 Dr.G 뷰티메이트’ 3기 모집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3.09.06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개월간 고운세상 코스메틱 공식 서포터즈 활동

 
코스메슈티컬 대표 브랜드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대표 안건영)는 9월 4일부터 15일까지 스킨멘토 Dr.G 제품 체험 및 다양한 뷰티마케팅 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고운세상 Dr.G 뷰티메이트' 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고운세상 Dr.G 뷰티메이트 3기는 스킨케어, 화장품 등 뷰티 문화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SNS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20명의 고운세상 Dr.G 뷰티메이트 3기는 9월말부터 내년 1월까지 약 4개월 동안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공식 브랜드 서포터즈로서 활동하게 된다. 주 활동 내용으로는 브랜드 행사 참여, 뷰티멘토 강연 등의 뷰티 마케팅 체험, 브랜드 프로모션 기획과 실행, 뷰티 컨텐츠 기획과 제작 등이다.

고운세상 Dr.G 뷰티메이트 3기에게는 매달 Dr.G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뷰티메이트 활동 완료시 수료증을 발급할 예정이다. 이밖에 매월 우수 뷰티 메이트를 선정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며, 최우수 뷰티 메이트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지원될 예정이다.

고운세상 Dr.G 뷰티메이트 3기 지원방법은 고운세상 코스메틱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gwssmall)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고운세상 코스메틱 이메일(beautymate@gwss.co.kr)로 지원서와 본인 사진을 함께 첨부해 지원하면 된다. 선발된 고운세상 Dr.G 뷰티메이트 3기는 9월 23일 고운세상 코스메틱 공식 블로그 공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추후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고운세상 코스메틱 관계자는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뷰티메이트 모집은 회가 거듭될수록 인기가 높은 프로젝트로 뷰티메이트들에게 더욱 많은 마케팅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뷰티 마케팅 활동 부분을 강화했다”며 “뷰티 트렌드에 민감하며 신선하고 독특한 뷰티 아이디어가 샘솟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www.gwssmal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