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79와 함께하는 풍성한 한가위
스킨79와 함께하는 풍성한 한가위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3.09.0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54% 할인 기획전 열어

 
Natural Mate 스킨79가 연중 으뜸 명절인 한가위를 맞이해 풍성한 기획전을 준비했다.

오는 4일부터 추석 연휴가 끝나는 22일까지 온라인몰(www.skin79mall.com)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되는 풍성한 스킨79 기획전은 최대 54%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우리 가족에게 아름다운 피부를 선물하세요!’라는 컨셉으로 준비된 이번 기획전은 올 봄 출시 이후 남성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옴므 액티브 라인과, 30대에서 50대까지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디 오리엔탈 골드플러스 라인, 그리고 20대의 젊은 층을 위한 더 프레스티지 비비크림과 핫핑크 비비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가장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되는 ‘온 가족 세트’는 옴므 액티브 비비크림과 디 오리엔탈 골드 플러스 비비크림, 그리고 더 프레스티지 비비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54% 할인된 4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뿐만이 아니다. 구매 후 가족들과 나누어 사용할 수 있도록 퍼펙트 UV 프로텍션과 올리브 리페어링 마스크, 그리고 크리스탈 필링 젤을 각각 1+1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세트 구성으로 준비된 스네일 뉴트리션 라인과 화이트 리바이빙 스킨 래디언스 라인, 그리고 수 하이드레이팅 라인은 감사의 뜻을 전하는 선물로도 좋다.

스킨79 손용 기획MD팀장은 “가족들이 모두 한 자리에 모이는 추석을 맞이해 감사의 뜻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최대 54%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실용적인 선물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www.wizcoz.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