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앤비, 피부 트러블 케어 신제품 4종
올앤비, 피부 트러블 케어 신제품 4종
  • 김창권 기자 kimck@jangup.com
  • 승인 2013.08.27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염 작용에 효과적 ‘유황’ 사용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올앤비(ALL&B)에서 피부 트러블 제로를 위한 신제품 4종이 출시된다.

기존 파우더 형태의 제품을 스킨 형태로써 새롭게 선보이는 ‘올앤비 유황 스킨’은 고객들이 직접 만들어서 사용할 때보다 정확한 비율로 제작되고 강황 성분이 추가되는 등 기존 제품의 효능이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다.

울긋불긋한 트러블 및 피지분비로 인해 민감해지고 지친 피부를 케어 해주는 스킨 타입으로 모공 속을 깨끗이 소독해주며 늘어진 모공을 조여 준다. 항염 작용에 효과적인 유황성분과 강황 성분이 들어있어, 트러블이 생선 된 자리에 살균작용이 더해져 번식을 막아주고 효과적으로 가라앉을 수 있도록 도와주며 화장솜에 묻혀 트러블이 있는 목이나 등 부위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에그 클렌징 바’는 세정과 동시에 낮과 밤 맞춤 케어로 민감성 피부에 도움을 주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모닝용 제품은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해 주는 에뮤 오일의 함유로 피부의 건조함을 막아주고, 밤사이 쌓인 유분을 깨끗하게 클렌징하고 세안 후 촉촉함을 유지해 화장이 잘 받게 도와준다.

또한 저녁용 제품은 모공 수축 및 각질제거에 효과가 있는 유황을 함유해 땀, 피지, 모공 속 노폐물, 불필요한 각질을 깨끗하게 클렌징 해준다. 항염, 향균 작용이 있는 티트리오일, 마누카꿀, 트라클로산의 함유로 크리미하고 풍부한 미세거품으로 맑고 자극 없이 트러블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유황 클렌징 바’는 기존의 유황 클렌징 비누가 리뉴얼 된 제품으로 모공수축, 각질제거에 효과가 있는 천연 유황파우더를 함유해, 강력한 세정과 트러블 제로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에뮤 보습 비누가 리뉴얼되어 출시된 ‘에뮤 클렌징 바’는 에뮤오일의 다량 함유로 피부 침투력이 뛰어나 세안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며, 영양을 공급해주는 제품으로 각질은 물론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클렌징 해주는 제품이다.

한편 에그 클렌징 바를 비롯해 유황 클렌징 바, 에뮤 클렌징 바 모두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저 자극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www.allnb.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