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늦더위 대비 50% 할인
에뛰드하우스, 늦더위 대비 50% 할인
  • 문정원 기자 kpa0@jangup.com
  • 승인 2013.08.23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 대상 최대 50% 할인 행사 진행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에뛰드하우스에서는 8월 21일부터 8월 25일까지 5일간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일간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 및 에뛰드하우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에뛰드 핑크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고 기존 회원이 아니더라도 당일 매장에서 신규 가입하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할인행사는 ‘득템하고 가실게요~ 느낌 아니까’ 라는 에뛰드하우스 특유의 톡톡 튀는 컨셉처럼 꺾일 줄 모르는 무더위에 필요한 필수 뷰티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에뛰드하우스는 땀과 물, 피지, 눈물에도 번짐이 없는 ‘래쉬펌 올 쇼크카라’와 모공 관리에 탁월한 ‘원더 포어’ 라인을 할인 행사를 맞아 꼭 구매해야 할 쇼핑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래쉬펌 올 쇼크카라는 깔끔하고 또렷한 속눈썹 메이크업이 하루 종일 12시간 이상 지속되어 방금 막 화장한 듯 완벽한 속눈썹으로 지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탄성 핑크 회오리 브러쉬를 적용해 볼륨, 컬링, 롱래쉬, 워터프루프 등 모든 속눈썹 고민을 해결해준다.

‘원더 포어’ 라인은 더운 여름 더욱 늘어나는 피지 분비를 막고 각종 모공 유해 요인을 제거해 완벽한 모공 케어를 돕는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공 속 피지를 관리해주는 ‘원더 포어 프레쉬너’, 모공 속 노폐물 제거에 탁월한 모공 흡착 크림팩 ‘원더 포어 화이트 클레이 클리어’, 모공 수축 교정 세럼 ‘원더 포어 모공 코렉터’ 등이 있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에뛰드하우스는 긴 장마 끝에 찾아온 기록적인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할인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세일을 통해 여름 늦더위까지 완벽 대비할 수 있는 뷰티 제품을 더욱 알뜰하고 즐겁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끝)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