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의 모든 것 ‘원스톱’ 체험
美의 모든 것 ‘원스톱’ 체험
  • 문정원 기자 kpa0@jangup.com
  • 승인 2013.08.21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박람회, 가발·네일아트 등 체험거리 풍성

 
경기도가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에서 운영될 뷰티체험관을 공개했다.

뷰티체험관에서는 ▲가발체험 ▲네일아트체험 ▲메이크업체험 ▲헤나아트체험 ▲골근위뷰티체험 ▲스킨애니버셔리체험 ▲허브아일랜드의 힐링체험 등을 즐길 수 있다.

스킨애니버셔리체험관은 취업을 앞두거나, 평소 자신의 얼굴형이나 피부톤에 맞는 메이크업이 궁금했던 이들을 위해 마련됐다. 체험관에서는 여름 내 불볕더위와 싸운 피부와 모발 등을 측정해보고 정확한 피부 측정 결과에 따라 메이크업 시연을 받으며 자신만의 개성을 찾을 수 있다. 체험 뒤에는 체험관 내 트릭아트 및 한류갤러리에서 포토타임도 가질 수 있다.

가발체험관에서는 평소 시도해보지 못했던 다양한 가발을 착용해볼 수 있어 자신에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찾을 수 있다.

헤나아트체험관에서는 레인보우 타투, 컬러링 타투, 웨딩 타투 등과 스타들의 최신 타투 스타일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헤나아트는 최근 ‘바디에 새겨진 예술’이라고 불리며 젊은층의 인기를 끌고 있다.

얼굴이나 헤어뿐만 아니라 바디관리에 대한 관심도가 증가함에 따라 골근위뷰티체험관도 설치된다. 이곳에서는 해부학적인 길항의 원리를 이용해 뼈와 근육을 자극, 얼굴축소, 안면비대칭 교정, 광대축소가 가능한 골근테라피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출산 후 산모들의 벌어진 골반을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돼 산모들의 호응도가 매우 높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메이크업, 가발, 피부, 골근위 뷰티체험을 마쳤다면 마지막으로 허브아일랜드의 힐링체험을 즐겨보자. 이곳에서는 허브차를 마시며 몸의 체질상담과 체질에 맞는 허브 및 아로마오일을 이용한 마사지를 체험함으로써 머리부터 발끝까지 원스톱 뷰티체험을 할 수 있다.

뷰티체험관은 박람회장 내 별도의 공간에 마련돼 누구나 예약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도는 19일 파주에 위치한 스킨애니버셔리에서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의 공식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서포터즈는 관련 경험이 있는 대학생기자단과 뷰티 및 관련분야의 블로그를 운영하는 파워블로거, 시민기자단 등이 참여한 64명으로 구성됐으며 이미 지난 8월 5일부터 온・오프라인으로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발대식이 열린 스킨애니버셔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원스톱 뷰티 체험장으로 뷰티박람회 서포터즈는 이날 발대식 후 최첨단 뷰티시설을 직접 체험해본 후 이를 온라인을 통해 대대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발대식에 참석한 남충희 경제부지사는 “9월 12일부터 15일까지 나흘 간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3대한민국 뷰티박람회’가 성공적인 행사가될 수 있도록 뷰티 체험 서포터즈단의 활발한 활동을 당부한다” 고 말했다.

이날 뷰티 체험 서포터즈단으로 선발된 김보미(23세)은 “평소에 뷰티 제품 관련 마케팅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번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BEAUTY EXPO 2013 행사의 서포터즈단으로 활동하게 돼 기쁘다.”라며 “블로그를 통해 뷰티에 관심이 많은 20~40대 청장년을 대상으로 내가 체험한 느낌을 널리 알리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는 위촉장 수여와 피부진단에서 피부관리까지 세계최대 규모의 피부관리 원스톱 솔류션 뷰티체험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돼 발대식에 참석한 50명의 서포터즈단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의 공식 서포터즈단은 행사이후까지 개인 블로그 및 SNS커뮤니티를 통해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의 이슈화 및 각종 행사등을 홍보하는 활동을 하게 되며 행사 후 전원에게 특별히 준비한 선물이 증정될 계획이며, 활동 우수자에게는 도지사 상장이 수여된다.

www.k-beautyexp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