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스타일리쉬 드로잉 컬렉션’
에스쁘아,‘ 스타일리쉬 드로잉 컬렉션’
  • 문정원 기자 kpa0@jangup.com
  • 승인 2013.08.20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섀도우와 오토 펜슬 섀도우를 '하나로'

 
패셔너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가 단 한번의 드로잉으로 쉽고 빠르게 선명한 아이&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스타일리쉬 드로잉 컬렉션(Stylish Drawing Collection)’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에스쁘아 스타일리쉬 드로잉 컬렉션은 음영 파우더 섀도우 & 펄 스틱 섀도우 결합형 '스타일링 섀도우&펜슬 듀오'와 립틴트&립밤 결합형의 '스타일링 틴트 마커&립밤 듀오'로 구성, 그림을 그리듯 쉽고 빠르게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타일링 섀도우&펜슬 듀오’는 파우더 제형의 아이 섀도우와 투명한 펄이 함유된 오토 펜슬 아이 섀도우를 하나로 결합한 제품으로, 은은한 그레이부터 깊이 있는 버건디 컬러까지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섀도우 팁으로 부드럽게 블렌딩해 자연스러운 음영을 연출하거나, 펜슬로 입체감을 부여해주는 등 두 제품의 자유로운 믹스&매치를 통해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스타일링 틴트 마커&립밤 듀오'는 틴트 마커와 립밤의 결합 제품이다. 아쿠아 베이스의 스타일링 틴트 마커는 퀵 컬러 익스프레스 기술을 적용해 번짐 없이 빠르고 선명한 컬러 표현을 가능케 하며, 스타일링 립밤은 병풀, 카모마일 등 식물성 보습 성분으로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만들어 준다. 핑크부터 버건디 컬러까지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에스쁘아는 16일부터 한 달간 멤버쉽 고객 대상으로 ‘스타일링 섀도우&펜슬 듀오’를 1만원, ‘스타일링 틴트 마커&립밤 듀오’를 9천원에 판매하는 한정 이벤트를 진행, 기존 멤버쉽 고객은 물론, 구입 당일 신규 가입자 모두를 대상으로 한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스타일리쉬 드로잉 컬렉션은 단 한 번의 드로잉을 통해 손 쉽고 빠르게 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으로, 휴대성도 용이해 여성들의 관심을 받을 잇 아이템”이라며, “다양한 활용을 통해 본인만의 엣지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보길 권한다”고 전했다.

△스타일링 섀도우&펜슬 듀오 스틱 1.4g/ 섀도우0.9g, 1만5000원
△스타일링 틴트 마커&립밤 듀오 틴트 4.8g /립밤 2.5g, 1만3000원

www.espoi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