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 출시
에뛰드‘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 출시
  • 문정원 기자 kpa0@jangup.com
  • 승인 2013.08.20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운데이션, 선크림 등 6 가지 기능 함유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에뛰드하우스에서 누구나, 어디서나, 언제든 매끈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쿠션 파운데이션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은 두드리기만 하면 완벽한 페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신개념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자외선 차단, 수분 공급, 주름 개선, 피부 보정, 미백, 피지 흡착 등 6가지 기능을 자랑하는 6 in 1 제품이다.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은 완벽한 커버력과 다크닝 없이 하루 종일 유지되는 화사함,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매끈한 피부표현이 특징이다. 진주층 미네랄 파우더와 미백 기능이 있는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해 뭉침이나 다크닝 없이 피부를 더욱 맑고 환하게 가꿔 준다.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피부의 유분을 잡아줘 끈적임 없이 매끈한 피부로 표현해준다. 친수성이 뛰어난 히알루론산나트륨이 수분을 잡아주는 모이스처-락 포뮬러를 적용해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더불어 SPF 50+ PA+++의 강력한 UV 차단 효과로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 하나만 사용해도 사계절 내내 자외선 걱정을 덜 수 있다. 또한 냉 찜질로 피부 온도를 낮추는 원리와 같은 쿨링효과가 피부에 프레쉬한 느낌을 선사하며 청량감을 부여해 붉은 홍조 피부 타입이 사용하기도 적합하다. 컬러는 라이트 베이지와 내추럴 베이지, 허니 베이지로 구성돼 있다.

출시기념으로 오는 9월 30일까지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 본품을 구매하면 리필을 50% 할인된 가격인 5,0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전 체험 행사로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을 사용해본 고객들은 “얇고 가볍게 발리면서도 완벽한 커버력이 장점”,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 하나만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마무리할 수 있어 편하다”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은 완벽한 커버력과 밀착력, 화사함, 끈적임 없는 사용감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누구나, 언제나, 어디서나 두드려 바르기만 하면 감쪽같이 예쁜 피부로 만들어주는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이다”며 “특히 파운데이션, 선크림, 세범 파우더, 수분 에센스, 미백 에센스, 쿨링 등 6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멀티 제품으로 누구나 쉽고 편하게 완벽한 화장을 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 15g, 1만8000원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