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Onl) ‘오셔니크 3D 안티링클’ 출시
오늘(Onl) ‘오셔니크 3D 안티링클’ 출시
  • 김창권 기자 kimck@jangup.com
  • 승인 2013.08.13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름개선 기능성 마린 바이탈 스킨케어

 
생활에 가치를 더하는 뷰티&라이프스타일 샵 ‘오늘(Onl)’이 30대를 위한 고기능성 마린 바이탈 스킨케어 ‘오셔니크 3D 안티링클’을 출시했다.

Onl 오셔니크 3D 안티링클 라인은 신비롭고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바다 속 에너지가 탄력을 잃어 주름이 생기기 시작하는 고민 부위를 관리해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입체 케어 라인이다.

주요성분으로 엄마의 양수 미네랄 밸런스와 가장 가깝다고 알려진 ‘해양심층수’를 사용해, 마그네슘, 칼슘, 나트륨 등의 미네랄이 다량 함유돼 있으며 피부에 보습은 물론 윤기를 부여해준다.

또한 청각, 톳, 감태, 미역 등의 4가지 해조 콤플렉스인 ‘셀라스틴’은 ㈜제주사랑 협약으로 독점 공급받은 청정원료로, 피부 균형을 흐트러트리는 내·외부 환경으로부터 보호해주며 비타민 A가 풍부해 탄탄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이 외, ‘발효 피쉬 콜라겐’, ‘스피롤리나’, ‘히아루론산’ 등의 성분이 탄력 및 보습효과를 전달하여 언제나 촉촉고 매끈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주력제품인 ‘Onl 오셔니크 3D 안티링클 토탈솔루션 CC’는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컬러 컨트롤 크림으로, 맑고 깨끗한 피부로 관리해주는 동시에 생기있는 안색을 완성해준다.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차단(SPF30/PA++)의 3중기능성 제품.

‘Onl 오셔니크 3D 안티링클’ 라인은 총 10종으로 출시되었으며, 부스팅세럼, 토너, 에센스, 에멀젼, 크림, 아쿠아크림, 토탈솔루션, 토탈솔루션아이 등의 스킨케어 제품과, 토탈솔루션BB, 토탈솔루션 CC로 구성돼 있다.

한편 신제품은 신촌, 이대, 명동, 강남 등 전국 오늘(Onl)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www.onltoda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