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 ‘베이비페어’ 공식후원사로 참가
보령메디앙스 ‘베이비페어’ 공식후원사로 참가
  • 김창권 기자 kimck@jangup.com
  • 승인 2013.08.13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 출산 및 육아상담, 가족단위 참여이벤트

 
올곧은 육아를 선도하는 육아전문기업 보령메디앙스(대표 윤석원)가 22일부터 2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4회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매년 베이비페어의 공식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는 보령메디앙스는 ‘체험으로 즐기는 보령 Village‘이라는 컨셉으로 비앤비(B&B)를 비롯해 닥터아토(Dr.ato), 퓨어가닉(더퓨어로 리뉴얼중) 등 주요 브랜드의 제품을 소개하고 할인 행사와 가족단위 참여이벤트 등을 다양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유아복 프리미엄브랜드 타티네 쇼콜라가 개별부스로 분리돼 참가해 눈길을 끈다.

보령메디앙스는 참여부스를 오리진과 사이언스, 그리고 오가닉으로 분류해, 과거와 오늘 그리고 미래의 융합과 공존모습을 각 브랜드 특징에 맞게 보여주고 다양한 체험행사를 통해 함께 만들고 성장해 나가는 보령메디앙스의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행사 당일 퓨어가닉 부스에는 손마사지를 통해 가족의 사랑과 배려를 느낄 수 있는 ‘힐링 모먼트(Healing Moment)’ 이벤트를 진행하고, 최근 ‘아빠 어디가’에서 소개돼 인기를 얻고 있는 펀펀 핸드솝을 통해 올바른 손 씻기 습관의 중요성을 소개한다. 또한 뚜껑에 있는 도장을 손등에 찍고 30초 안에 도장을 지울 시 경품을 증정하는 아이들을 위한 재미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닥터아토는 문진표 체크리스트를 통해 자신의 피부타입에 대한 맞춤상담을 진행하고 매일 선착순으로 스팟 스키니 오일과 에센셜 등 닥터아토 3.5.7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3.5.7 룰렛이벤트’를 통해 닥터아토 3.5.7의 단계별 맞춤 제품을 소개와 각 피부타입 별 제품라인을 소개한다.

보령메디앙스의 유아식품 브랜드 ONO2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이벤트 개념으로 21일까지 아이맘 사이트를 방문해 이벤트 페이지를 퍼가는 모든 분들께 부스를 방문하면 베이비오 선물세트를 증정하는 한편, 행사장에서는 신제품 맘스오티도 직접 시음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지난 회 방문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던 피셔프라이스의 ‘DAY&NIGHT 로고 따라하기’ 와 비앤비 ‘빙고게임’ 이벤트를 올해도 진행하고, 타티테 쇼콜라는 출산 종합 카운셀링서비스를 비롯해 쇼콜라 매장에서 직접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예약 접수서비스와 사은품 교환권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유아동브랜드 오시코시와 카터스가 최대 70% 할인해 판매한다.

보령메디앙스 관계자는 “베이비페어는 임신과 출산, 육아에 대한 모든 제품과 정보를 살펴보고 또한 필요한 물건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이벤트도 다양하게 펼쳐지는 만큼, 유익한 정보도 얻고 가족이 모두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www.i-mom.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