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Onl), 크로마케이 리지스턴스 출시
오늘(Onl), 크로마케이 리지스턴스 출시
  • 김창권 기자 kimck@jangup.com
  • 승인 2013.08.05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상모 전문 케어 라인, 총 10종 구성

 
생활에 가치를 더하는 뷰티&라이프스타일 샵 ‘오늘(Onl)’에서 손상 모발을 케어해주는 ‘Onl 크로마케이 리지스턴스’ 라인을 출시한다.

Onl 헤어 브랜드 매니저 최지수 대리는 “크로마케이 리지스턴스는 여성들의 모발 고민 중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손상 모발을 튼튼하게 해주고 생기를 되찾아주는 손상모 전문 케어 라인”이라며 “염색, 펌, 헤어드라이기 사용 등의 잦은 헤어스타일링으로 큐티클이 벗겨지고 약해진 모발로 고민인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설명했다.

Onl 크로마케이 리지스턴스 라인은 손상된 부분의 구조를 기초부터 강화시켜주는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갈라진 모발 부분을 채워주고 회복시켜주는 일명 모발의 뼈대공사를 책임진다.

그 다음 ‘케라틴’이 모발 안쪽의 비어있는 공간을 채워주는 보수공사로 모발에 힘을 부여해 튼튼하게 다져주고, 보습 성분이 모발 내, 외부의 시멘트 역할로 손상된 큐티클을 정돈하고 보호, 윤기를 공급하는 마무리 역할을 한다.

Onl 크로마케이 리지스턴스 라인은 샴푸, 컨디셔너, 마스크, 헤어 에센스 3종, 헤어 미스트 2종의 총 10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대는 5,900원~8,900원대로, 손상 모발을 리빌딩해주는 케어 프로그램 라인이다.

이 중 ‘하프앤하프 헤어 미스트’는 간편하게 흔들어 뿌리는 워터에센스로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뉴트리션’과, 건조한 모발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모이스춰’ 2종으로 출시됐다.

라임트리 워터, 캐모마일워터가 함유된 수분 공급층과, 올리브 오일, 호호바유 등의 식물성 오일이 함유된 영양 공급층으로 나눠 수분광과 유분광을 동시에 부여하는 컬러 그라데이션 미스트. 부스스하고 들뜨는 모발을 차분하게 정돈해줄 뿐만 아니라 두가지 층의 컬러가 섞이며 생동감 넘치는 즐거움을 선사함과 동시에 향기로운 퍼퓸케어로 기분까지 상쾌하게 해준다.

신제품 Onl 크로마케이 리지스턴스는 신촌, 이대, 명동, 강남 등 전국 오늘(Onl)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www.onltoda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