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코스, 도쿄 COSME Tech 2013 참가
웰코스, 도쿄 COSME Tech 2013 참가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3.07.05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르간 오일, 세계에서 통했다

 
올해 본격적인 OEM∙DM 사업의 포문을 연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가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열린 ‘코스메 테크 2013(COSME Tech 2013)’에 참가하여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코스메 테크 2013’은 올해로 4회를 맞는 일본 국제 화장품 개발 엑스포로 OEM∙DM존, 원료존, 포장존 등으로 구분되며 코스메틱 완제품 전문 박람회 ‘코스메 도쿄(COSME TOKYO)’와 동시에 개막, 50여개국에서 550개 이상의 기업이 참가하여 성시를 이뤘다.

웰코스는 이번 박람회에 국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CC크림, 아르간 헤어 오일, 트리트먼트 에센스 등을 선보이며 많은 바이어들과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GS왓슨스 전용 품목으로 국내에서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메리트 미라클 아르간 라인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해외 바이어들의 샘플 요청이 쇄도하여 가지고 간 샘플이 금방 소진되어 박람회가 끝난 뒤 따로 배송 약속을 했다는 후문이다.

OEM∙DM존에 위치한 웰코스 부스에 지난 5월 열린 ‘2013 중국 상해 국제 미용박람회’에서 접한 해외 바이어들이 재차 방문하여 심도 있는 상담이 이루어졌고 이에 따른 새로운 유통망 확장에 한 발 다가설 수 있었다. 또한 이번 박람회에서는 이미 거래를 진행하고 있던 현지 고객사와의 협력관계 강화 차원의 미팅을 수차례 진행하였으며 OBM 브랜드의 잠재고객 및 비즈니스 파트너 발굴로 본격적인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한편 웰코스는 중국 상해, 일본을 시작으로 국제 화장품 박람회에 단계적으로 참가하며 국내를 뛰어넘어 해외 시장에서도 OEM∙DM 기업으로 ‘Valuably made in Korea’라는 웰코스의 가치를 전하여 해외 시장 진출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www.welco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