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 시리즈, 오일 컨트롤 타임 운영
랩 시리즈, 오일 컨트롤 타임 운영
  • 김창권 기자 kimck@jangup.com
  • 승인 2013.06.25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분도 측정 및 맞춤 스킨케어 컨설팅 제공

 
남성 전문 화장품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여름철 남성들의 대표적인 피부 고민인 피지, 유분, 모공 관리 노하우를 알려주는 ‘오일 컨트롤 타임(Oil Control Time)’을 7월 1일부터 한 달간 운영한다.

랩 시리즈 오일 컨트롤 타임은 매일 오후 2시 랩 시리즈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스킨 스캐너를 이용해 유분도를 측정하고 랩 시리즈 오일 컨트롤 시스템 제품을 사용해 번들거리는 피부를 산뜻하게 해주는 맞춤 스킨케어 서비스다.

랩 시리즈는 오일 컨트롤 타임 서비스 후 오일 컨트롤 훼이스 워시, 오일 컨트롤 솔루션, 오일 컨트롤 데일리 하이드레이터 등 오일 컨트롤 시스템 제품 구입시 오일 컨트롤 필름을 증정하고 피부 유분도 측정에서 99점 이상을 받은 유분 적신호 고객들에게 스킨 리바이탈라이저 5ml 샘플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오일 컨트롤 솔루션 제품과 오일 컨트롤 데일리 하이드레이터 제품으로 구성된 ‘오일 컨트롤 세트’를 구입한 고객들에게 워터 로션 50ml 대용량 샘플, 멀티 액션 훼이스 워시 5ml 샘플과 함께 랩 시리즈 화장솜을 함께 증정한다.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김정숙 차장은 “여름철 남자들의 최대 피부 고민은 과도한 피지 분비로 인한 얼굴 번들거림과 넓어진 모공”이라며 “랩 시리즈 매장에서 그루밍 어드바이저가 진행하는 오일 컨트롤 타임을 통해 산뜻하고 건강한 여름 피부 관리 노하우를 배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랩 시리즈 오일 컨트롤 솔루션은 화장솜에 덜어 눈가를 제외하고 번들거리는 부위를 닦아주면 즉각적으로 과도한 피지를 제거해준다. 오일 컨트롤 데일리 하이드레이터는 가벼운 젤 타입의 오일-프리 로션으로 세안 후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즉각적으로 공급해줘 모공을 케어해 주는 제품이다.

www.labseri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