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샵 ‘티트리’ 피부고민 해결 이벤트
더바디샵 ‘티트리’ 피부고민 해결 이벤트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3.06.19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오픈 기념, 티트리 오일 샘플 증정

 
영국 자연주의 브랜드 더바디샵이 다가오는 여름철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전세계 베스트셀러 ‘티트리(TEA TREE)’와 함께하는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바디샵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이 티 없이 깨끗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티트리 오일’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샘플링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검색 창에서 ‘더바디샵’을 검색 후, 더바디샵과 친구를 맺기만 하면 된다. 친구 등록 후 메시지를 통해 쿠폰이 지급되며, 6월 18일부터 오는 7월 28일까지 약 한 달간 더바디샵 전국 매장에서 샘플로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더바디샵 홈페이지에서는7월 28일까지 투표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바디샵 티트리 제품의 실제 사용 후기를 올려 그 중 가장 생생하고 재미있는 내용으로 많은 표를 획득한 후기를 선정, 신제품 ‘티트리 쿨 앤 크리미 워시(100ML, 1만4000원)’를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더바디샵 공식 커뮤니티(cafe.naver.com/tbslovelove)에서는 스팟 케어 뿐만 아니라 옷에 묻은 얼룩 제거 등 다양한 활용법으로 주목 받고 있는 티트리 오일의 이용, 자신만의 활용법을 담은 UCC영상을 유튜브(YouTube)에 게시하면 심사를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 각각 50만원, 30만원, 20만원의 더바디샵 상품권을 차례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더바디샵의 ‘티트리’ 라인은 케냐에서 공정무역을 통해 공급된 질 좋은 자연 티트리 오일 성분을 포함,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꾸어주는 스킨케어 제품으로, 광고 없이 입 소문만으로 글로벌 베스트셀러 반열에 오른 더바디샵의 대표 제품이다.

특히 카카오톡 샘플링을 통해 증정되는 ‘티트리 오일’은 울긋불긋한 피부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주는 스팟 케어 제품으로, 전 세계에서 10초에 1개씩 판매되는 메가 히트 제품이며, 홈페이지 투표 이벤트를 통해 증정되는 신제품 ‘티트리 쿨 앤 크리미 워시’는 티트리 특유의 활력적인 향과 시원하고 깔끔한 사용감이 매력적인 훼이셜 클렌저로, 더바디샵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www.thebodysho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