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떼 ‘A+ 캠퍼스 어택’ 진행
베리떼 ‘A+ 캠퍼스 어택’ 진행
  • 김창권 기자 kimck@jangup.com
  • 승인 2013.06.18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말고사 응원이벤트, A+키트 제공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베리떼가 대학 기말 고사 기간 중 캠퍼스에 직접 방문,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기말고사 응원이벤트 ‘에이플러스(A+) 캠퍼스 어택(이하 A+ 캠퍼스 어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베리떼가 대학교 기말고사 시험기간 중 캠퍼스에 직접 찾아가 피부 고민 케어와 함께 베리떼 드럭스토어 라인의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베리떼 행사장을 방문하면 선착순으로 총 1,000명(총 5개 대학 진행, 5,000명 대상)에게 시험기간 중 꼭 필요한 뷰티 아이템인 ‘딥 클렌징 워터’, ‘스팟 포 트러블’과 함께 설록 워터플러스의 ‘몸이 가벼워지는 물’ 체험키트, 포스트잇과 간식 등을 담은 에이플러스키트(A+ 키트)를 증정한다.

베리떼의 ‘딥 클렌징 워터’는 마일드하면서도 완벽한 세정력과 촉촉한 마무리감으로 추가 물세안이 필요 없어 시험기간 등 클렌징 할 시간도 없이 바쁜 대학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스팟 포 트러블’ 역시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트러블이 생긴 피부에 발라주면 트러블을 부드럽게 케어해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기말고사 응원이벤트 ‘A+ 캠퍼스 어택’은 지난 13일 서울대를 시작으로 17일에는 성균관대, 18일에는 서강대, 19일에는 중앙대, 20일에는 서울시립대 등 서울 소재 총 5개 대학에서 진행된다.

베리떼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베리 스마트 베리떼! 기말고사 응원이벤트’는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지만 클렌징 할 시간도 없이 공부하는 대학생들을 위해 기획했다”며 “피부 기초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한 대학생들이 손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킨 케어 제품을 체험하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베리떼는 지난 5월 드럭스토어를 위한 기능 중심의 신규라인을 새롭게 론칭했으며, 현재 전국 왓슨스 드럭스토어 매장에서 판매중이다.

www.verit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