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타리프트, 여름맞이 썸머 이벤트
아스타리프트, 여름맞이 썸머 이벤트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3.06.13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스타리프트가 자외선 차단제인 유브이 에센스 듀오 출시를 기념해 7월 말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UV 에센스 듀오는 UV 프로텍터와 데이 프로텍터 화이트의 2가지 유브이 에센스이며, 이벤트 기간 중 온라인 몰 롯데닷컴과 엘롯데에서 한 가지라도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구매개수 및 상품 평 수가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지는 이 이벤트는, 상품 평 작성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1등에게는 인스탁스 카메라 미니8 정품 풀패키지(인스탁스 미니8, 건전지, 필름 10매, 스트랩), 2등에게는 아스타리프트의 베스트 아이템인 젤리 아쿠아리스타, 3등에게는 신제품 데이 프로텍터 화이트 정품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8월 12일 아스타리프트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또 아스타리프트의 UV 에센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누구에게나 아스타리프트 스킨케어 6종 대용량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아스타리프트에서 새롭게 출시한 유브이 에센스 듀오는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낮 전용 에센스로, 일반적인 자외선 차단제의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스타리프트의 스킨케어 라인에 배합되어 있는 항산화 성분 아스타잔틴, 트리플 콜라겐 등의 미용성분과,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에 배합되어 있는 라이트 애널라이징 파우더가 배합돼 자외선 차단은 물론, 데이 에센스, 메이크업 베이스의 역할까지 세가지 역할을 해내는 멀티 아이템이다. UV 프로텍터는 SPF35/PA+++의 촉촉한 감촉으로 데일리용으로, 데이 프로텍터 화이트는 SPF50+/PA+++의 강력한 차단지수로 야외활동 시에 적합하다.

한편, 롯데닷컴 명품 화장품과 엘롯데를 비롯해 CJ몰과 신세계몰, H몰 등 온라인 유통채널로 판매되던 아스타리프트는 최근 오프라인 매장인 롭스(LOHB’S)에 아스타리프트 존을 오픈 하며, 온•오프라인 매장을 늘려가고 있다.

www.astalif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