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보송하고 눈부신 스킨 메이크업 노하우
여름철 보송하고 눈부신 스킨 메이크업 노하우
  • 김창권 기자 kimck@jangup.com
  • 승인 2013.06.13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몽드, 맞춤형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

 
무더운 여름철 메이크업은 가볍고 간편하게 마무리되지만 나의 결점은 완벽하게 커버해 줄 수 있는 아이템이 필요하다. 또한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면서 번들거리는 얼굴의 유분기를 잡아 하루 종일 화사한 얼굴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자신의 피부타입이나 상황에 맞는 스킨 메이크업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필수다.
 
이에 마몽드는 간편하게 매끄러운 피부결을 표현해주는 꽃초 CC 크림, 파운데이션과 파우더의 장점만을 결합시켜 보송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리얼 스킨 파운더는 물론 하루 종일 화사한 얼굴을 유지시켜주는 토탈솔루션 모이스처 비비크림을 소개한다.

마몽드의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은 각 제품이 갖고 있는 장점이 뚜렷해 메이크업이 필요한 상황 및 자신의 피부 타입에 따라 각각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꽃초 CC 크림, 기초 스킨 케어와 메이크업의 효과를 동시에

 
마몽드의 꽃초 CC 크림은 꽃초 성분으로 피부결을 윤기 있고 매끄럽게 관리하면서 컬러 캡슐이 투명한 피부톤을 완성하는 멀티크림이다.

‘꽃초 세럼’으로 유명한 ‘퍼스트 에너지 세럼’의 꽃초 성분을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 꽃의 모든 부위를 60일 이상 자연 발효시켜 완성한 꽃초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더하고 피부의 근본적인 결을 매끄럽게 관리해줘 피부 속까지 건강하고 투명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 준다.

또한 피부에 문지르면 터지는 컬러 체인징 캡슐은 티 없이 맑은 피부톤 표현을 도와준다. 피부에 닿는 순간 본연의 피부색을 살리면서 피부톤을 밝게 만들어 자연스러우면서도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 것. 우수한 발림성과 끈적이지 않는 마무리감으로 다가오는 여름 메이크업을 보다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수분과 영양 공급, 피부결 정돈의 기초 스킨 케어 기능은 기본, 베이스 메이크업 및 자외선 차단의 기능까지 겸비하여 여름철 간편하지만 빛나는 윤기 피부를 완성한다.

리얼 스킨 파운더, 파운데이션과 파우더의 환상적인 조합

 
마몽드의 리얼 스킨 파운더는 파운데이션의 지속력과 커버력, 파우더의 피팅감과 깔끔한 마무리감을 한 번에 실현시켜 우아하게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바르는 즉시 피부를 얇은 막으로 코팅해 잡티는 물론 모공 등의 피부 굴곡을 매끈하게 커버하고 들뜸 없는 피팅감으로 피부 본연의 결을 살리는 것. 뿐만 아니라 마몽드만의 기술(Water trap emulsion tech.)을 적용해 처음 발랐을 때의 수분감을 주면서 수분 보유력을 향상시켜 피부 속부터 빛이 우러나는 듯한 피부로 표현해준다.

특히 12시간 이상의 지속력을 자랑하는 이 제품은 메이크업 후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 현상이 없으며 파우더를 하지 않아도 끈적이지 않기에 하루종일 화사한 피부를 유지시킨다. 또한 수정 메이크업 시에도 두껍게 덧발리거나 밀리지 않는 것도 장점이다. 리얼 스킨 파운더가 함유한 캐모마일 성분은 거친 피부에 촉촉함과 생기를 동시에 부여하고 에델바이스의 강인한 생명력이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중에도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토탈솔루션 모이스처 BB, 하루 종일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

 
마몽드의 토탈 솔루션 모이스처 BB는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BB로 보습과 윤기를 동시에 부여해 촉촉하게 빛나는 물찬 피부로 표현해주는 제품이다. ‘뽀샤시 비비’로 이미 유명한 토탈 솔루션 모이스처 BB는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톤에 적합한 컬러를 연구해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 한결 화사해진 피부 연출을 도와준다.
 
업그레이드된 토탈 솔루션 모이스처 BB는 캐모마일 추출물을 함유해 내?외부 자극에 의해 거칠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을 잡아줘 피부 본연의 윤기를 살려준다.
 
뿐만 아니라 플라워리 파우더가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혀주고 피지를 잡아줘 번들거리거나 칙칙해지지 않는 것이 특징. 시간이 지날수록 안색이 어두워지는 BB크림 특유의 단점을 보완하면서 커버력은 한층 향상시켜 피부 결점은 완벽하게 가려줘 한듯 안 한듯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시킨다.

또한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제형과 가벼운 발림성으로 바르는 순간 피부에 밀착되어 매끄러운 피부로 표현되는 것은 물론, 과하지 않은 촉촉함으로 여름철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연출을 도와준다.

△꽃초 CC 크림 1만8천원 대, 40ml △리얼 스킨 파운더 (SPF33/PA++) 13g, 2만8천원 대 △토탈 솔루션 모이스처 BB 40ml, 2만3천원대

www.mamon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