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 동물 실험 반대 서명 이벤트
BRTC, 동물 실험 반대 서명 이벤트
  • 김창권 기자 kimck@jangup.com
  • 승인 2013.06.11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명 참여 고객, 스페셜 키트 증정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의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BRTC에서도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착한 브랜드로써 환경의 달을 맞이해 10일부터 24일까지 2주동안 동물 실험을 반대 서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동물 보호가 사회적 이슈로 떠올라 EU 유럽연합에서는 동물 실험을 거친 원료를 사용한 화장품의 판매와 수입을 모두 금지하고 있고 국내에서도 화장품에 대한 동물 실험을 제한하는 법률을 국회 논의 중이며 소비자들의 착한 화장품 선호도가 높아져 사회적 공익을 위한 동물 실험 반대 브랜드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BRTC에서 진행하는 동물 실험 반대 서명 이벤트 참여 방법으로는 BRTC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환경의 달 맞이 동물 실험을 반대하는 착한 기업 BRTC를 응원하자!’의 이벤트 페이지를 클릭하여 BRTC 동물 실험 반대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동물 실험 반대 서명을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는 BRTC 스페셜 키트(바이탈라이저 레이저 에이드 비비 & 썬블럭 파우치 1ml*2EA+쟈스민 워터 비비크림 1ml*7EA)를 100% 증정한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동물 실험 반대 서명 이벤트는 전세계 동물 사랑 실천에 앞장서고자 실시됐다”며 “유럽 연합의 화장품 동물 실험이 금지된 이후 한국에서도 화장품 동물 실험이 금지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화장품 동물 실험 반대 운동에 꾸준히 동참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의 BRTC, PureHeal’s 뿐만 아니라 CL4 브랜드 또한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착한 브랜드로써 활동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www.brt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