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 데코르테, 스페셜 베스트 5 프로모션
코스메 데코르테, 스페셜 베스트 5 프로모션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3.06.05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샘플 및 여행용 가방 증정 등

 
코스메 데코르테가 6월을 맞아, 덥고 습한 초여름 피부에 가장 필요한 스페셜 BEST 5종 샘플링 이벤트와 여행용 가방 증정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매장 이벤트를 6월까지 진행한다.

베스트 5종 샘플링 이벤트는 6월 피부에 가장 필요한 코스메 데코르테의 베스트 제품을 제안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DM을 지참하고 매장을 방문하면 5종의 체험분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코스메 데코르테에서 제안하는 스페셜 BEST 5 제품은 수분 과학의 힘으로 피부 운명을 바꿔주는 ‘모이스처 리포솜’, ‘모이스처 리포솜 아이크림’, ‘모이스처 리포솜 크림’ 3종을 비롯해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 코직산 성분의 고속 미백 에센스 ‘스팟 컨센트레이션 EW’,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 균일한 피부 톤으로 정돈해주는 ‘라꾸뛰르 커버링 베이스 BB’이다.

또한 코스메 데코르테는 50만원 이상 구매 시, 바캉스 시즌에 꼭 필요한 고급 여행용 가방(트래블 폴딩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특별히 기획된 본 여행 가방은 여행지에서 부피를 줄일 수 있도록 설계되어 활용도가 높으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베스트 5종 스폐셜 기획 세트 운영, ‘내가 사랑하는 코스메 데코르테’ 이벤트 참여 시 추첨 통해 ‘스팟 컨센트레이션 EW’ 정품 증정 등 6월 한달 동안 매장 방문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www.cosmedecort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