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힐스, 6월 신규 고객 50% 특가샵 오픈
퓨어힐스, 6월 신규 고객 50% 특가샵 오픈
  • 김창권 기자 kimck@jangup.com
  • 승인 2013.06.04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입만 해도 꿀광채 피부 체험 키트 증정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의 천연 내추럴 전문 브랜드 퓨어힐스는 6월 한 달간 퓨어힐스 공식 쇼핑몰을 통해 신규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퓨어힐스는 공식 쇼핑몰을 통해 6월 한달 간 신규 가입 고객에게 최대 52% 할인된 가격으로 퓨어힐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신규고객 전용 특가샵을 오픈했다. 신규 고객 전용 특가샵은 신규 가입을 하고 24시간 내에만 제공되는 파격 혜택으로 최대 52% 할인된 가격 9900원에 퓨어힐스 베스트 셀러 제품인 프로폴리스 90앰플 30ml를 2만5000원에 제공하며 퓨어힐스의 다양한 제품 역시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신규 가입을 하고 48시간 내 구매를 하는 고객에게 프로폴리스 폼 클렌저 100ml 정품을 증정하는 신규 가입 이벤트도 진행하며, 퓨어힐스 공식몰 가입만 해도 광채 피부 체험키트 (프로폴리스 90앰플 1ml x 2ea+ 프로폴리스 80크림 1ml x 2ea)를 무조건 증정하는 등 다양한 신규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퓨어힐스 측은 ‘이번 신규고객 전용 특별샵 및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퓨어힐스에 관심을 가져 주시는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것” 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사랑에 보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퓨어힐스의 신규고객 전용 특별샵 및 신규가입 이벤트는 퓨어힐스 공식 쇼핑몰에서 보다 자세하게 확인 가능하다.

www.pureheal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