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HELLO SUMMER’ 50% 세일
에뛰드하우스, ‘HELLO SUMMER’ 50% 세일
  • 문정원 기자 kpa0@jangup.com
  • 승인 2013.05.31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핑크멤버십 회원 대상 최대 50% 할인 행사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에뛰드하우스에서는 오는 6월 3일까지 5일간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HELLO SUMMER SALE’을 진행한다.

5일간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 및 에뛰드하우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에뛰드 핑크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고 기존 회원이 아니더라도 당일 매장에서 신규 가입하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할인 행사는 모공 관리 제품이나 비비드한 컬러의 메이크업 제품 등 여름 철에 사용하기 제격인 제품을 알뜰하게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닦아내거나 미스트처럼 뿌려서 사용하면 모공 속 트러블 요인을 제거해주는 ‘원더포어 프레시너’, ‘마침내 오렌지’, ‘아직 오렌지’ 등 미묘하게 다른 10가지의 오렌지 컬러를 재미있는 이름으로 표현해 인기를 끌고 있는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컬러팝’을 추천한다.

특히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컬러팝’은 f(x) 설리의 오렌지 립스틱 화보로 더욱 사랑 받은 아이템으로 이번 세일을 통해 꼭 구매해야 하는 제품 중 하나이다. 메이크업 위에도 가볍게 뿌려주면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원터치 스프레이 타입의 선케어 제품 ‘선프라이즈 원 세컨드 스프레이’도 주목할만하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예년보다 이른 더위에 모공관리 제품, 선케어 제품이나 여름철에 어울리는 비비드한 메이크업 제품을 찾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HELLO SUMMER SALE’은 다가오는 여름철을 대비한 기초나 메이크업 제품들을 더욱 알뜰하고 스윗하게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