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아오르는 피부, 촉촉하고 상큼하게 관리
달아오르는 피부, 촉촉하고 상큼하게 관리
  • 김창권 기자 kimck@jangup.com
  • 승인 2013.05.29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오는 여름 대비 필수 아아템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가는 시기는 강해지는 자외선과 높아지는 온도로 인해 피부가 많이 손상된다. 또한 피지 분비가 서서히 늘어나면서 화장품의 무거운 느낌이 싫어 자연스레 관리에 소홀해지기도 한다.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올바른 제품을 선택해 피부를 적절히 다스려 주어야 건강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는 여러 단계의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은 피부에 부담을 줄 수 있다. 더운 날씨에 피지 분비가 과도해 질 수 있으므로 기초 단계에서 피지 생성을 줄여주는 토너를 사용하면 산뜻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토너를 사용할 때에는 차가운 상태의 토너를 화장솜에 충분히 적신 후 피부결 방향으로 닦아주는 것이 좋다. 다음 피부에 수분을 충분히 공급하면서 피부의 열을 내려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피부를 진정 시켜주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피부 열은 노화를 촉진하는 요인이기 때문에 진정 효과가 있는 마스크 팩으로 스페셜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 마스크팩은 사용하기 전 냉장고에 넣어두어 살짝 차갑게 한 뒤 얼굴에 붙여주는 것도 방법이다. 끝으로 열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를 달래주는 수분 크림으로 마무리하면 갑자기 무더워진 날씨로 인해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준다.

모공 속 피지와 각질 제거해 촘촘한 피부결로… 촉촉 모공 토너 포어코르셋 토너

 
마몽드의 포어코르셋 라인은 자신은 물론 주변 환경까지 정화하는 페르시안 라일락 성분을 함유하여 모공 속 노폐물 배출을 활성화하고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 스스로 깨끗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관리해주는 라인이다. 각종 외부 자극과 과다한 피지 분비로 인하여 넓어진 모공을 청정하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천연 유래 자일리톨 보호막이 과다한 피지 산화로 인한 모공 문제를 억제하는 동시에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주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과다한 피지 분비는 모공을 커지게 하고 커진 모공에 각질 조각과 노폐물이 함께 뭉쳐져 블랙헤드를 생성시키기 때문에 이를 미리미리 관리해 주는 것이 좋다.

포어코르셋 라인의 토너는 세안 후 솜에 적셔 피부결 방향으로 닦아내면 촉촉하게 모공을 수렴해주는 모공 전용 토너이다. 특히 더운 여름철에는 시원한 상태의 토너를 사용하면 청량한 느낌과 동시에 모공을 조여주는데 도움이 된다. 과다한 피지 분비에 의한 모공 고민을 집중 케어하는 포어코르셋 라인으로 여름철에도 번들거리지 않고 산뜻한 피부를 유지하자

잠들기 전, 피부에 2단계로 전하는 촉촉한 보습에너지, 더블 이펙트 앰플 마스크-고보습

하루 종일 지치고 건조해진 피부에게 촉촉한 보습에너지를 전달해 줄 마몽드의 더블 이펙트 앰플 마스크는 마스크팩의 효능을 높여주는 1단계 앰플과 2단계 유기농 순면 에센스 시트 마스크의 이중효과로 보습 집중관리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1단계의 고보습 부스터 앰플로 세안 후의 건조한 피부결을 정돈하고 촉촉한 상태로 만들어 마스크 팩의 에센스가 피부 속 깊이 흡수될 수 있도록 해주는 것.

허브의 보습 에너지를 담은 프레쉬 허브 콤플렉스가 안에서 채워주고 동백오일이 보호막을 형성하여 에너지 손실을 막아 보습에 방심하기 쉬운 초여름 날씨에 피부당김, 간지러움 등을 충분한 수분 에너지로 채워준다. 또한 각질을 부드럽게 하여 피부를 촉촉하고 유연하게 가꿔주며 피부 굴곡에 따라 편안하게 밀착돼 피부를 감싸는 유기농 순면 시트는 편리한 사용감뿐 아니라 유효성분의 전달 효과까지 높여준다.

세안 후 스킨으로 피부결을 정돈 한 뒤 얼굴에 맞게 밀착 시켜 10~15분 후 마스크를 떼어내고 얼굴에 남아 있는 성분을 가볍게 감싸거나 두드리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 에너지가 전해진다. 그 다음 수분 크림으로 마무리 하면 산뜻하면서 촉촉한 피부를 오래도록 유지시켜준다.

지친 피부에 생기 더해 줘~ 플로랄 하이드로 크림

 
뜨거운 열기와 미세먼지로 피곤에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해 줄 마몽드의 플로랄 하이드로 크림은 수선화의 수분 에너지를 담아 건조한 피부 겉과 속에 수분을 가득 채워준다.

‘물의 신선(水仙)’이라 불리는 수선화는 건조한 땅에서도 탁월한 수분 저장 능력으로 아름다운 꽃을 피운다. 마몽드는 이점에 주목, 수선화의 수분 저장 비법을 연구하여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 유지를 시켜주는 ‘플로랄 하이드로 크림’을 개발했다.

특히 마몽드만의 자연 꽃수 추출법으로 자연 수선화의 꽃, 줄기, 잎, 뿌리 모두를 압착하여 짜낸 건강한 수선화 꽃수를 담아 수선화 꽃수의 수분 에너지를 피부 깊숙히 전달해 주는 것이 특징. 뿐만 아니라 수선화 알뿌리의 수분 흡수 능력을 응용해 24시간 촉촉한 수분감을 유지시킨다.

또한 베타 글루칸 수분 보호막으로 피부장벽을 회복하여 피부 겉과 속의 종합적 수분 케어를 완성, 샤워 후 갓 나왔을 때의 물먹은 듯한 피부처럼 속부터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4free(무파라벤, 무동물성원료, 무광물유, 무인공색소) 처방과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도 장점으로 모든 피부타입에게 꼭 필요한 단 하나의 수분 크림이다.

△포어코르셋 라인 토너 용량 200ml, 가격 1만3000원대
△더블 이펙트 앰플 마스크-고보습 용량 25ml, 가격 3500원대
△플로랄 하이드로 크림 용량 50ml, 가격 2만5000원대
www.mamon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