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주 모이스처 리포솜 동영상 이벤트
김남주 모이스처 리포솜 동영상 이벤트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3.05.29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메 데코르테, 퀴즈 응모하면 샘플기트 증정

 
하이 프레스티지 브랜드 코스메 데코르테가 김남주의 피부 비결을 담은 모이스처 리포솜 동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동영상은 코스메 데코르테의 베스트셀러인 모이스처 리포솜 광고 촬영 현장에서 작업 중인 김남주의 모습을 담았다. 또한 40대임에도 불구, 완벽한 자기 관리를 통해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그녀가 자신만의 스킨케어 비법을 함께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김남주는 세안 후 퍼스트 에센스를 바로 발라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하고, 바쁜 스케줄로 피부가 많이 지쳐 보이는 날에는 수분 팩처럼 두껍게 발라 피부가 제 컨디션을 찾을 수 있도록 한다고 말했다. 더불어, 그녀의 주변 지인들이 직접 말하는 김남주만의 스페셜 케어 방법도 만나 볼 수 있다. 관련 동영상은 유투브를 비롯한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코스메 데코르테는 김남주의 모이스처 리포솜 동영상 공개를 기념하여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브랜드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cosmedecortekorea)에서 동영상을 보고 퀴즈를 맞히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수분 과학의 힘을 느낄 수 있는 모이스처 리포솜을 체험할 기회를 부여한다. 당첨자 중 1명은 모이스처 리포솜 정품을, 다른 1명은 모이스처 리포솜 외 크림과 아이크림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는 트라이얼 키트를, 그 외 3명에게는 모이스처 리포솜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문의는 080-568-311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