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나S 4행시 이벤트 진행
뷰나S 4행시 이벤트 진행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3.05.28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악녀루시 CC크림 런칭 기념

아트 캐릭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뷰나에스에서 여자를 더욱 아름답게 만드는 악녀루시 C.C크림 런칭을 기념하여 “뷰나에스” 4행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런칭된 뷰나S 악녀루시 CC 크림은 바르는 즉시 기능성 유효성분들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보호해주며 결점 없이 촉촉한 피부를 완성하는 올인원 크림이다.

Red, Yellow, Black의 컬러캡슐이 마법처럼 자연스럽게 무결점 광채피부로 톤업시켜줌과 동시에 강력한 UV커팅효과로 색소침착의 원인인 UVA(PA+++)와 주름을 유발하는 UVB(SPF50+)까지 폭넓게 차단해준다.
 
파라벤, 타르색소, 미네랄오일, 벤조페논, 트리에탄올아민의 5가지 화학성분이 무첨가 되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을 갖춘 제품이다.

또한 수분부족, 자외선과 외부자극, 스트레스로 지치고 늘어진 피부에 24시간 지속적으로 보습 및 각질개선, 모공관리, 피부결 개선, 영양, 완벽밀착, 피부요철 그리고 잡티 커버까지 케어 해주는 7in1 기능을 갖춰 사랑스러운 유혹, 도도한 매력을 지닌 2030세대가 시크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비밀 아이템으로 출시와 동시에 주목 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뷰나S에 대한 애정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뷰나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기간은 다가오는 6월 16일까지로 당첨자 발표는 6월 18일(화)에 진행될 예정이다. 1등으로 뽑힌 1명에게는 악녀루시 CC 크림이 제공되며, 참가자들 중 3명을 추첨하여 적립금 5천원이 지원된다.

악녀처럼 도도하고 엣지있는 4행시로 악녀루시 CC 크림을 받고자 하는 이들의 참여가 점점 열기를 띄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