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썸머 메이크업 ‘클럽 하바나’ 제안
클리오 썸머 메이크업 ‘클럽 하바나’ 제안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3.05.28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렬한 컬러 믹스&매치로 썸머 퀸 등극!

 
올 여름 바캉스지에서 두 가지 컬러를 활용한 과감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도심에서의 즐거운 일탈을 만끽하는 것은 어떨까.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 www.clio.co.kr)에서 강렬한 태양과 청량한 바다의 한여름 무드를 아이 메이크업에 담은 ‘클럽 하바나(CLUB HABANA)’ 룩을 제안한다.

‘클럽 하바나’ 룩은 골드와 트로피컬 블루 컬러의 과감한 컬러 믹스&매치 아이 메이크업으로 여름의 시원하고 강렬한 무드를 강조했다. 클리오 ‘올 댓 아이 스타일러 키트 1호 라이 온 더 비치’를 이용해 눈두덩 위에는 골드 컬러를 넓게 펴바르고, 언더에는 트로피컬 블루 컬러를 과감하게 터치해 시원한 컬러 매칭을 연출했다.

특히 언더라인에 트로피컬 블루 컬러 아이 섀도를 라이너처럼 또렷하게 연출해 시원한 무드를 강렬한 컬러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바캉스 시즌, 해변에서 매혹적인 눈매를 완성해 줄 ‘클럽 하바나’ 메이크업은, ‘올 댓 아이 스타일러 키트 1호 라이 온 더 비치’의 화이트 골드 컬러로 눈 앞머리를 살짝 터치해 맑은 느낌을 연출한 뒤 골드 컬러를 눈두덩에 넓게 펴발라 컬러의 깊이감을 살려준다.

여기에 트로피컬 블루 컬러를 언더 라인 그리듯 또렷하게 연출해 시원한 무드를 더해준다. 마지막으로 ‘워터프루프 브러쉬라이너 1호 킬블랙’으로 속눈썹 사이사이를 메우듯 꼼꼼하게 그린뒤 ‘워터프루프 트위스트업 마스카라 볼륨&컬링’으로 속눈썹에 볼륨감을 더해준다.
 
시원한 컬러 아이 믹스&매치가 돋보이도록 피부는 태닝한 듯 건강한 느낌으로 연출하는데, 아트 블러셔 3호 라이트 브라운으로 볼 중앙부터 양볼을 감싸듯 소량 터치해준다. 입술은 또렷한 발색과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인 ‘젤프레소 아쿠아 립 1호’를 발라 자연스럽고 반짝이도록 연출한다.
 
‘CLUB HABANA’ MAKE-UP HOW-TO
[EYE] ‘올 댓 아이 스타일러 키트 1호 라이 온 더 비치’ 화이트 골드 컬러로 눈 앞머리를 터치해 맑은 느낌을 살려주고 눈두덩에 골드 컬러를 넓게 펴발라 컬러를 깊이감 있게 표현한다. 언더에는 트로피컬 블루 컬러를 사용하여 시원하게 마무리 한다. 마지막으로 워터프루프 브러쉬라이너 1호 킬블랙으로 점막을 채워준다.워터프루프 트위스트업 마스카라 볼륨&컬링으로 한올 한올 꼼꼼하게 발라 자연스러운 속눈썹을 연출한다.
 
[FACE] 올데이 프리 글로우 파운데이션으로 은은한 광채 피부를 연출한 뒤, 아트 블러셔 3호를 소량 터치해 볼 중앙부터 양볼을 감싸듯 건강하게 연출한다.

[LIP] 입술 톤을 균일하게 정돈한 뒤 젤프레소 아쿠아 립 1호를 안쪽 중앙부터 립라인까지 깨끗하게 발라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