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성년의 날 '고객 사은 행사'
에뛰드하우스, 성년의 날 '고객 사은 행사'
  • 문정원 기자 kpa0@jangup.com
  • 승인 2013.05.23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미 비 마이 프린세스' 할인 등 이벤트 풍성

 
장미꽃과 키스, 그리고 향수로 완성되는 성년의 날을 맞아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에뛰드하우스에서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0일 까지 달콤한 키스를 위한 입술겔 패치와 립스틱, 은은한 향을 남기는 향수를 보다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했다.

에뛰드하우스 모델 샤이니가 각자의 이상형을 떠올리며 용기 디자인과 향기 개발 과정부터 함께 참여한 ‘미니미 비 마이 프린세스’ 등 미니미 향수 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했다.

2009년 첫 선을 보인 에뛰드하우스의 미니미는 톡톡 튀는 디자인과 사랑스러운 향기를 자랑하는 뷰티 토이 향수로 출시 이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가볍고 순한 워터 타입으로 알코올 대신 물의 함량을 높여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향기를 느낄 수 있고 천연 식물 성분을 함유해 바디와 헤어에 향기와 함께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과 ‘디어 마이 젤리 립스-톡’ 등 립스틱(일부 품목 제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에뛰드하우스의 베스트셀러인 ‘디어 달링 틴트’를 증정하는 ‘1&1 립스틱+틴트’ 이벤트도 진행했다. 또한 올해 성년을 맞는 1993년생과 1994년생 멤버십 회원에게는 ‘설리 입술팩’으로 유명한 ‘앵두알 입술 겔 패치’를 1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발송할 예정이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성년의 날이라고 하면 달콤한 키스와 향기로운 향수를 떠올리는 많은 고객을 위해 립 메이크업 제품과 향수를 알뜰하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에뛰드하우스와 함께 더욱 스윗하고 아름다운 성년의 날을 만끽하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