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서포터즈 엘리안 2기 모집
엘리샤코이, 서포터즈 엘리안 2기 모집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3.05.10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라인 홍보마케터, 아이디어 제안 및 미션수행역할

 
기분 좋은 촉촉함 엘리샤코이가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할 공식 서포터즈 엘리안 2기를 모집한다.

엘리안이란 엘리샤코이의 ‘엘’과 ‘귀이(耳)’,‘눈안(眼)’이합쳐진 말로 엘리샤코이의 귀와 눈이 되어 활동할 서포터즈를 부르는 말이다.

지난 2012년 1기 활동을 시작으로 2013년에 함께할 엘리안 2기는 6월부터 12월까지약 6개월간 활동하며 총 20명을 선발한다.

활동 기간 동안 엘리샤코이의 홍보·마케터가 돼 신제품을 누구보다 빠르게 체험하고 제품 홍보 아이디어 제안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과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또한 매월 우수 활동자를 뽑아 선물을 증정하며 엘리안 2기 종료시 최종 우수 활동자 1인을 뽑아 20만원 상당의 엘리샤코이 제품과 백화점 상품권 20만원이 부상으로 증정된다.

엘리안 2기는 엘리샤코이를 사랑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화장품 등 뷰티에 대해 관심이 많은 분, 블로그 및 페이스북 등 SNS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는 분 누구나 지원 할 수 있다.

엘리안 2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엘리샤코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 하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지난엘리안 1기 활동이 고객과 함께 소통할 수 있었던 소중한 경험이었던 만큼 엘리안 2기도 더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성장하는 기회로 삼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www.elishaco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