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오송 박람회서 3개 브랜드 선뵈
아미코스메틱, 오송 박람회서 3개 브랜드 선뵈
  • 장업신문 webmaster@jangup.com
  • 승인 2013.05.09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RTC&퓨어힐스 제품, 65% 할인 판매도 진행

 
코스메슈티컬 전문 화장품회사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은 지난 5월3일을 시작으로 26일까지 진행되는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 박람회’에 참가해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박람회에 참가하게 된 아미코스메틱의 BRTC(비알티씨), PureHeal’s, CL4는 박람회 기간 동안 중국 및 아시아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BRTC의 비비크림을 메인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천연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의 프로폴리스 라인과 씨엘포 원액 비비크림 4종 또한 바이어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코스메슈티컬 전문브랜드 BRTC의 신제품 ‘퍼스트 앰플 비비크림’은 BRTC만의 독자적인 발효 특허성분인 ‘FermentoxTM‘30%와 보습 및 진정 특허성분 ‘블루 피토 컴플렉스(Blue Phyto Complex™)’가 함유돼 저하된 피부 컨디션을 차근차근 끌어올려 탄탄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하는데 도움을 주는 발효 비비크림으로, 많은 아시아 여성들과 국제 바이어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퓨어힐스의 프로폴리스 라인은 높은 프로폴리스 추출물의 함량과 제품력으로 피부 고민 해결에 긍정적인 효과를 전달 할 수 있고, 유해성분들을 별도 함유하지 않아 피부에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바이어를 비롯한 관람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 박람회’는 아미코스메틱이 추구하는 제품력과 자사의 정직한 신념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면서 “이번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박람회 참가를 계기로 국내 및 해외에서 브랜드 입지를 굳힐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아미코스메틱의 BRTC&퓨어힐스 제품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 박람회참가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BRTC와 퓨어힐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진행된다.

www.skinami.co.kr
BRTC- http://blog.naver.com/amibrtc
퓨어힐스- http://blog.naver.com/amipureheal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