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에도 끄떡없는 눈부신 피부 미인
자외선에도 끄떡없는 눈부신 피부 미인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3.05.08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날 건조함과 자외선 차단 '생생한 피부'

 
봄빛은 따사롭지만 건조한 날씨와 자외선, 황사의 모래바람은 예민한 피부에 자극이 되고 있다. 특히 봄철 자외선은 가을철에 비해 일사량이 많고 자외선 지수도 높아 피부에 더 자극적이다. 봄철 자외선에 노출되면 피부는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멜라닌 색소를 만들어내고 이는 기미나 주근깨 등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집 밖을 나서기 전, 꼼꼼하게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이 좋다.

보통 자외선 차단제는 외출 30분 전에 발라 완전히 흡수되도록 하며 여러 번 덧발라 줘야 자외선 차단의 기능을 오래도록 지속 시킬 수 있다. 민감성 피부라면 자극적인 자외선 차단 제품보다는 천연 성분을 함유해 부드럽게 피부를 보호해주는 제품을 추천한다. 바쁜 아침, 자외선 차단제를 따로 챙기기 힘들다면 자외선 차단지수가 포함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할 것.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가진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피부의 단점을 보완해줄 뿐만 아니라 덧바르기 쉽고 휴대하기 좋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따뜻해진 날씨만큼이나 늘어난 산책과 야외활동 전 마몽드가 추천하는 자외선 차단 제품으로 따사로운 봄빛 햇살에도 끄덕없는 눈부신 피부 미인으로 거듭나자.

 
<외부 자극으로부터 내 피부를 부드럽게 보호…데일리모이스처선크림>
마몽드의 데일리모이스처선크림은 태양의 꽃이라 불리는 카렌듈라꽃추출물을 함유해 산뜻하면서도 촉촉하게 생활 자외선을 차단해준다. 연약하거나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자외선 차단 제품.

에코서트 인증 유기농카렌듈라꽃 추출물의 보습력이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수분감을 부여하고 빼앗기기 쉬운 수분을 지켜 항상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뿐만 아니라 비타민 E 유도체의 항산화 기능이 자외선으로 손상되기 쉬운 피부 활성화를 도와주고 건강하게 지켜준다. 끈적임 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발리며 무파라벤, 무인공색소, 무광물유, 무동물성원료, 무에탄올의 5Free처방 제품으로 남녀노소 온 가족이 사용하기 좋다. 자외선의 차단 기능을 넘어 UV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방어력을 높여주어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스마트한 선크림이다. 50ml *2 EA (1+1 기획 상품), 1만5000원대

 
<얼굴 가득 화사한 스킨 메이크업…토탈 솔루션 모이스처>
마몽드의 대표 제품인 토탈 솔루션 모이스처BB는 자외선 차단 지수를 포함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줌과 동시에 미백, 주름 개선의 3중 기능성 BB로 보습과 윤기를 동시에 부여해 촉촉하게 빛나는 물찬 피부로 표현해주는 제품이다. ‘뽀샤시 비비’로 이미 유명한 토탈 솔루션 모이스처 BB는 지난 3월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톤에 적합한 컬러를 연구해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 한결 화사해진 피부 연출을 도와준다.

업그레이드된 토탈 솔루션 모이스처 BB는 캐모마일 추출물을 함유해 내?외부 자극에 의해 거칠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을 잡아주어 피부 본연의 윤기를 살려준다. 마몽드만의 액티브 모이스처라이징 콤플렉스가 피부 속 보습 장벽을 단단하게 만들고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하는 것도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플라워리 파우더가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혀주고 피지를 잡아주어 번들거리거나 칙칙해지지 않는 것이 특징. 시간이 지날수록 안색이 어두워지는 BB크림 특유의 단점을 보완하면서 커버력은 한층 향상시켜 피부 결점은 완벽하게 가려주면서 한듯 안 한듯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시킨다. 또한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제형과 가벼운 발림성으로 바르는 순간 피부에 밀착되어 매끄러운 피부로 표현되는 것은 물론, 화사한 베이지와 은은한 베이지의 두 가지 색상으로 세분화시켜 자신의 피부톤에 맞는 자연스러운 피부를 완성시킨다. 40ml, 2만3000원대

 
<피부 속부터 빛이 우러나는 완벽한 피부…리얼 스킨 파운더>
꽃으로 발명하는 마몽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리얼 스킨 파운더는 파우더와 파운데이션의 장점만을 결합시킨 신개념의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 SPF35/PA++의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포함돼 있으며 퍼프를 사용해 손에 묻힐 필요 없이 한 번에 자외선 차단은 물론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파운데이션의 지속력과 커버력, 파우더의 피팅감과 깔끔한 마무리감을 한 번에 실현시켜 우아하게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 바르는 즉시 피부를 얇은 막으로 코팅해 잡티는 물론 모공 등의 피부 굴곡을 매끈하게 커버하고 들뜸 없는 피팅감으로 피부 본연의 결을 살려준다.

뿐만 아니라 마몽드만의 기술(Water trap emulsion tech)을 적용해 처음 발랐을 때의 수분감을 주면서 수분 보유력을 향상시켜 피부 속부터 빛이 우러나는 듯한 피부로 표현해준다.

특히 12시간 이상의 지속력을 자랑하는 리얼 스킨 파운더는 메이크업 후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 현상이 없으며 파우더를 하지 않아도 끈적이지 않아 하루 종일 화사한 피부를 유지시킨다. 또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여러 번 덧발라도 화장이 두터워 보이지 않고 밀리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리얼 스킨 파운더가 함유한 캐모마일 성분은 거친 피부에 촉촉함과 생기를 동시에 부여하고 에델바이스의 강인한 생명력이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중에도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13g, 2만8000원대

www.mamon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