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코스, 메리트 바이오 트리트먼트 에센스
웰코스, 메리트 바이오 트리트먼트 에센스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3.05.07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갈락토미세스발효 여과물 91.7% 함유

 
웰코스(대표이사 김 영돈)는 갈락토미세스발효 여과물 91.7% 함유의 ‘메리트 바이오 트리트먼트 에센스’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으며 판매 호조세를 나타내고 있다.

서울 상권 일부 매장에 지난 달 입점해 GS왓슨스 전용품목으로 전국 매장에 확대 된 메리트 바이오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발효 과정을 거쳐 비타민과 미네랄, 아미노산 등이 풍부한 갈락토미세스발효 여과물이 피부 고민을 해결하며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한 환경을 만들어 준다.

피부 수렴을 돕는 작약꽃, 마치현, 나팔꽃씨 추출물의 Herb Complex가 피부 결을 탄탄하게 잡아주며 맑은 피부 톤으로 유지시켜 준다. 또한 민감한 피부에 자극이 될 만한 향료, 색소, 파라벤, 벤조페논, 동물성원료를 첨가하지 않아 모든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원액 에센스로 피부 갈증을 즉각적으로 해소하며 다음 단계 제품의 흡수를 돕는다. 또한 미백, 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본연의 빛을 살려준다.

메리트 바이오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액체 타입의 제형으로 매일 아침 저녁 세안 후 화장솜에 덜어 피부 결에 따라 부드럽게 닦아낸 후 흡수시키는 데일리 케어와 중요한 약속이 있는 전날 마스크 시트에 내용물을 충분히 적셔 얼굴에 밀착시켜 약 15분 후 떼어내는 스페셜 케어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미스트 용기에 담아 외출시 건조할 때마다 수시로 뿌려주거나 수정 메이크업시 뿌려주어 메이크업의 밀착을 돕는다.

www.welco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