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오겔, 최재훈 컴퍼니와 72시간 보습 전달 이벤트
피지오겔, 최재훈 컴퍼니와 72시간 보습 전달 이벤트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3.04.29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300쌍 대상 제품 및 샘플 증정

 
독일에서 시작된 165년 전통 스티펠사의 스킨케어 브랜드 피지오겔이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웨딩 브랜드 최재훈 컴퍼니와 함께 72시간 보습을 약속하는 ‘2-Step 스페셜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최재훈 컴퍼니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최재훈 컴퍼니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HOIJAEHOONCOMPANY)을 통해 5월 한 달간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300쌍의 당첨자를 위한 스페셜 기프트와 함께 친구 및 하객들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2-Step 키트’ 체험분 10세트가 제공된다.

피지오겔의 이재화 브랜드 매니저는 “결혼 시즌인 5월에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을 위해 국내 최고의 웨딩 브랜드인 최재훈 컴퍼니와 함께 제품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인생 최고의 순간인 결혼식에 완벽한 피부로 돋보이고 싶은 예비 부부들에게 피지오겔의 72시간 보습은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피지오겔은 앞으로 뛰어난 보습력을 바탕으로 매 시즌에 적합한 테마를 기획하여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72시간의 보습을 체험하게 하는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www.physioge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